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종로고기집 = 인사동점심메뉴괜찮은곳 = 흑돈연가

by 큰 사람 2013. 12. 4.





흑돈연가









종로에 있는 흑돈연가입니다~

흑돼지 전문점이란 간판을 보시고

고기 포스팅을 기대하셨겠지만

아쉽게도 이 포스팅은

점심 메뉴를 먹은 후기 포스팅입니다~ㅎㅎ









사람이 여럿 간 탓에

다양한 점심메뉴를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먹고 나오면서

고기맛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한가지 음식이 맛있으면 대부분의 음식이

다 맛있는 경우가 많으니까 말이죠~ㅎㅎ









돌솥 비빔밥입니다

점심에 인기가 많을 메뉴였어요

아무래도 점심에 비빔밥이 인기가 많죠~









간이 딱 맞더군요

뭘 더할 필요 없이 그냥 비벼 먹으면 딱이었습니다~

안에 나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고요~~









마지막에 바닥에 눌러 붙은 누룽지를 긁어먹을 때가

가장 행복했습니다~ㅎㅎ









석쇠한판이라는 메뉴입니다

석쇠에 고기가 구워진채로 나와서

밥이랑 같이 먹는 메뉴입니다~









석쇠 한판은 이렇게 쌈채소가 같이 나옵니다

그래서 고기를 쌈에 싸서 먹을 수가 있죠~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점심에 고기를 먹자니 부담스럽고

대충 아무거나 먹자니 좀 그렇고~


요란하지 않지만

고기를 먹는 풍미는 그대로 살린

아주 아주 매력적인 점심메뉴입니다









김치찌개입니다~

찌개 국물이야 맛있지만

특별할 게 없는 찌개인데

안에 들어간 고기들이 참 대박입니다~


고기 두께가 엄청 두꺼워서

씹는 맛이 있지만 육질이 좋아서 그런지

부드럽습니다~









찌개 하나만으로도 밥 두공기 정도는

뚝딱!

해치울 수 있을것 같더군요~

이렇게 맛있는 고기가 들어간 김치찌개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