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군산맛집추천~ 수송동고기맛집~ 마루벌돌구이 군산점

by 큰 사람 2013. 12. 9.

 

 

 

 

군산맛집추천~ 수송동고기맛집~ 마루벌돌구이 군산점

 

 

 

 

직장때문에 군산에혼자있는 친구를 만나기위해

의리파인 저와 친구들이 군산에 다녀왔어요~ㅎㅎ

은근히 먼 군산까지가는길이 좀 피곤하더라구요..

그냥 버스타고올껄 그랬어요..

 

군산에 있는 친구가 정말 외로웠나봐요

 오랜만에 저희를 보고 얼마나 반가워하던지

앞으로 가끔 놀러와야겠어요ㅎㅎ

 

 

 

 

 

 

 

 

이날 저희가 찾아간곳은  수송동에 위치한 맛집

마루벌돌구이 군산점이에요~

가게분위기도 굉자잏 멋스러운 느낌에 넓은 규모의 가게엔

전용주차장도 따로 준비되어있어 굉장히 편리했어요!ㅎㅎ

 

 

 

 

 

 

 

 

삼겹살을 시키려고하는데 친구가 육회부터 먹어보라고하더라구요

이미 한번 와본적이 있는지 이집 육회가 그렇게 맛있다며...ㅎㅎ

결국 삼겹살을 주문하기전 육회를 시켜봤어요

 

 

 

 

 

 

 

 

이집 육회 정말 맛있더라구요~!!

육회가 싱싱하기도 싱싱하지만 일반적으로 먹어봤던 육회들과는 다르게

달콤한맛보단 매콤한맛이 인상적인 육회였어요

 

그래서인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도 않고

계속 손이가게되는 맛의 육회였답니다^^

정말 누구나다 좋아할만한 맛의 육회였어요

 

 

 

 

 

 

 

 

고깃집에 왔으니 본격적으로 고기를 맛볼 시간이에요!
마루벌돌구이는 테이블이 굉장히 넓어 굉장히 편했답니다~

 

처음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기본찬들을

세팅해주시는데 이후에는 가게에 준비되어있는 샐프바에서

직접 리필해 먹으면 되기때문에 기본찬들도

부족함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이건 고기와함께 나온 무생채인데요
무생채만 따로 집어먹을정도로 정말 너무맛있어요!!

밑반찬들도 다직접 만드신다던데 솜씨가 정말좋으시더라구요

 

 

 

 

 

 

 

 

마루벌 구이의 또다른 특징~!!

바로 고기를 손님이 구울필요가 없다는건데요

 

친구와 웃고 떠들며 오랜만에 즐거운시간을 갖는동안

굉장히 친절한 직원분께서 삼겹살을 불판위에 올려 구워주시더라구요!!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께서 직접구워주시니 얼마나 편하던지ㅎㅎ

 

 

 

 

 

 

 

 

커다란 돌판위에 삼겹살과 김치 고구마 양파등을

올려 함께 구워도 돌판이 굉장히 넓어서 전혀부족함이없어요

 

 

 

 

 

 

 

 

 

커다란 돌판위에 올려놓은 삼겹살은

지글지글 맛있는소리와함께 익어가는 그모습이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자주먹는 삼겹살이지만 이날따라 유독 맛있어보이는 이유는 뭘까요?ㅎㅎ

 

 

 

 

 

 

 

 

 

정말 깜짝놀랐어요~!!!ㅎㅎ

잘 익은 삼겹살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더니

각종재료들을 한대 모아두곤 뭔가를 뿌리시는 거에요??

 

그리고 벌어진 불쑈!!!!!

재미도 재미지만, 이렇게 불쇼를 한번해주면

고기의 잡내까지 싹 없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야들야들 부드러운 삼겹살맛이 너무 좋았어요

정말 직원분 말씀대로 고기에 냄새도 싹 사라지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삼겹살도 맛있고 함께구운 고구마도 정말 맛있네요~ㅎㅎ

특히 이집에 오신다면 꼭 깻잎위에 고기와 무생채를 넣고

함께 드셔보세요~!!정말 기가막히답니다

 

 

 

 

 

 

 

 

 웃고 떠들며 맛있는 삼겹살을 먹다보니

그 푸짐했던 돌판위의 삼겹살들이 다 어디로 사라져버린건지...ㅎㅎ

 

삼겹살을 맛있게 먹고난후 볶음밥도 먹었어요!
볶음밥역시 직원분께서 슥슥 볶아주셨는데

잘볶아진 볶음밥을 하트모양으로 예쁘게만들어주셨답니다ㅎㅎ

 

 

 

 

 

 

 

 

볶음밥 역시 맛있네요!! 친구말론 생긴지 얼마안됬다고하던데

배부르다고 안먹고왔으면 정말 후회할뻔했다니까요?

이집 정말 대박날것같은 맛이었어요!!ㅎㅎ

 

 오랜만에 친구얼굴도 보고 맛난 고깃집에서

함께 즐거운 식사를 하고와서 더욱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