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장위동맛집~ 장위동크리스마스모임장소~ 장위동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로 좋은~ 하루덕 장위점

by 큰 사람 2013. 11. 29.

 

 

 

 

장위동맛집~ 장위동크리스마스모임장소~ 장위동크리스마스데이트장소로 좋은~ 하루덕 장위점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주말에 다녀온 장위동 맛집 하루덕이예요~~!!

 

주말에 딩굴딩글 거리고 있었는데,

부모님이 외식하러 가자고 해서 쫄래쫄래 따라 갔어요~~

 

하루덕 장위점은 장위동 오리구이 맛집으로 유명해요!!

동네분이 맛있다고 했다고 엄마가 가자고 추진한 맛집!!

 

 

 

 

 

 

오리구이 전문점 답게 한옥풍으로 꾸며졌어요~~!!

 

화분과 나무들이 많았어요~~!!

엄마도 화분키우는데에 관심이 많으신데,

잘 키웠다고 한마디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사장님이 참 부지런 하신듯해요~~!!

화분하나 키우는데 정성이 많이 들어가잖아요~

 

 

 

 

 

 

 

실내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한식당스러운 분위기가 났어요~~!!

멋스럽고 고풍스럽게 꾸며졌어요~

 

 

 

 

 

 

가격이 너무 착해요 ㅎㅎㅎ

엄마가 제일 좋아하시네요~~!!

요즘에 오리집 가면 오리 한마리에 3만원이 훌울쩍 넘잖아요~~!!!

오늘은 배터지게 오리 먹는 날~~~!!

 

 

 

 

 

 

 

오리를 주문하고 나면 기본찬이 셋팅되요~~!!!

절임 음식 위주의 반찬들

옆에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을 추가로 가져가 먹을수도 있어요~~

 

 

 

 

 

 

두둥~~ 우리가 주문한 생오리구이가 나왔답니다~~!!

아무래도 오리 본연의 맛을 제일 잘 느끼게 할 수 있는 메뉴예요~~!!

다른 특별한 양념없이 오리고기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집이 얼마나 잘하는지

제대로 맛에 대한 평가를 할 수 있답니다 ㅎㅎㅎ

 

오리는 원래 기름이 많은 동물이고,

또 잡내가 많이 나서 생로스로 먹기 힘든데

하루덕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리는 부추랑 먹으면 몸에도 좋고 맛도 좋죠?!

부추무침이 푸짐하게 나와요~~!!!

 

오리가 생오리여서 색도 아주 예뻐요 ㅎㅎㅎ

아주 먹음직스럽구요!!!

 

 

 

 

 

 

오리로스가 다 익어가면 야채들과 함께 넣어서 볶아요!~~

오리고기랑 야채랑 같이 구워지면서

오리고기의 구수한 향과 야채의 향기가 같이 어우러져서

으~~ 군침이 꿀꺽~~!!

 

오리잡내가 나지 않고 오히려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야채의 싱그러운 맛이 합쳐져서 아주 맛있어요~!!!

오리를 전혀 못드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하루덕은 잡내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노릇노릇 아주 맛나게 익었어요~~~

 

드디어 시식의 시간

전 부추가 너무 좋아요 ㅎㅎㅎ

부추를 생으로 먹어도 좋지만

오리로스에서 나오는 기름에 구워진 부추를 먹으면 더 맛나요~~~

 

기름이 많아서 아무래도 느끼 할 수 있는 오리고기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고

또 잡내도 잡아주고 일석 이조예요~~~

 

 

 

 

 

 

윤기가 좌르르르~~~ 흐르는게 너무 맛나보이죠?!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맛났답니다!!

 

개인적으로 절임깻잎에 싸서 먹으니 아주 최고예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부추와 먹어도 너무 맛나요~~!!

오리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빵빵하게 부른 배를 퉁퉁치면서 나왔답니다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오리구이를 먹고 싶으시면

하루덕 장위점 추천해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