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대구삼겹살 대구삼겹살맛집 고기한점

by 큰 사람 2013. 1. 23.

 

대구삼겹살 대구삼겹살맛집 고기한점

 

 

 

 

 

 

대구삼겹살로 유명해진 고기한점 맛집을 갔다왔다.

 

실외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으며 테이블 자체도 큰편이라서

4~5인도 넉넉히 앉을 수 있다.

 

자리 넓고 대구삼겹살도 맛있는 곳에서 회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회식뿐만 아니라 모임에도 적합한 곳인 대구삼겹살맛집이다.

 

 

 

 

 

우리 일행이 시킨 대구삼겹살맛집의 모듬이다!

싱싱하니 모든게 맛있어보였다.

얼른 구워져서 내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싶었다.

 

 

 

 

 

 

대구삼겹살맛집에선 불판을 특별한걸 사용한다.

테이블 자체에 불어 있어 특이했다.

들어보니 장수곱돌이라는 각섬석을 이용한 천연돌판을 사용한다.

고기의 눌러붙음도 없어서 좋은 대구삼겹살맛집이었다.

 

베이컨, 새우, 치츠계란후라이, 버섯, 감자, 떡, 계란찜, 비엔나가 서비스로 나오는

대구삼겹살맛집으로 알려져있다.

 

 

 

 

 

 

주문시! 부추, 김치,콩나물을 판위에 푸짐하게 올려준다.

대구삼겹살맛집의 센스있는 서비스다.

 

 

 

 

 

 

이 순간이 대구삼겹살맛집에서 제일 긴 시간이었다.

속으로 얼마나 빨리 익으라고 주문을 외웠는지 모르겠다.

 

 

 

 

 

 

잘익은 김치와 버섯과 대구삼겹살을

깻잎에 잘 싸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대구삼겹살을 맛있게 먹어서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졌다.

 

 

 

 

 

 

대구삼겹살에서 소주가 빠지면 아쉬우니

대구삼겹살과 함께 마셨다.

너무 맛있어서 술잔이 금방 비워졌다.

 

 

 

 

 

 

후식으로 물냉면을 시켜서 먹었다.

물냉면을 시키지 않으면 먹은것 같아서

항상 어딜 가나 냉면은 시켜서 먹는다.

근데 유독 대구삼겹살맛집에서 먹는 물냉면도 맛있다.

 

 

 

 

 

 

또다른 후식으로 시킨 볶음밥이다.

맛집에서 나온 냉면을 먹어서 배가 부른 상태였다.

 

맛있게 볶아져서 먹어 보았는데

대구삼겹살에서 나온 냉면을 먹고도 또 들어갔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던 대구삼겹살이었다.

또 오고 싶은은 대구삼겹살맛집이었다.

 

 

 

고기한점

053-571-1005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리동 400-1

대구삼겹살 대구삼겹살맛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