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량진 횟집 노량진 모임장소 노량진 조개찜 맛집

by 큰 사람 2013. 1. 24.

 

 

 

 

 

노량진 횟집  노량진 모임장소  노량진 조개찜 맛집

 

 

 

노량진 모임은 조개찜으로 메뉴결정 ~~ㅎㅎㅎ

회도 맛잇고 조개찜도 맛있는 곳이 있다고

친구의 추천으로 향한곳이 바다애포차다.ㅎㅎ

 

 

 

 

 

바다애포차에 가면 조개찜에 물회에 세꼬시등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많다

요즘처럼 밤에 배가 고파지는 날에는

너무 딱인 메뉴들 뿐이다.ㅎㅎㅎㅎ

 

 

 

 

수족관에 있는 싱싱한 조개들이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바다의 향이 가득하다 .

그래서 바다애포차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싶었다.ㅎㅎ

 

 

 

 

우리도 일찍 온게 아닐까 했는데

이미 다른 테이블에 사람들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었다.

바다애포차의 맛이 진국이기는 한것 같다.

처음 오는 사람들 보다 맛이 좋아

계속 오는 분위기였다고나 할까.

그래서 친구가 데려왔나보다 ㅋㅋ

 

 

 

 

와~~~조개찜이 통째로 나오는데

각종 디양한 조개들과 새우가 함께 나오고

나오는 반찬들도 조개찜과 잘 어울리게

잘 나왔다.~~

 

 

 

 

이런 맛에 조개찜을 먹는것 같다.

소라가 정말 튼실하고 싱싱했는데

먹으면 그 씹히는 맛에 더 반하게 된다.

 

 

 

 

살아있는 조개의 맛이란 바로

이런것이 아닐까 싶다.

어쩌면 이리도 쫄깃할까 ㅎㅎㅎㅎ

 

 

 

 

 

초고추장에 살짝 찍어 먹으면

탱탱한 맛에 기분이 저절로 좋아진다.

먹고 또 먹고 그래도 너무 맛있고

질리지가 아는 조개찜이다.

 

 

 

 

다양한 조개들과 소라와 새우들의

조화는 우리의 모임을 더 무르익고

신나는 시간으로 만들어주었다.

이래서 조개찜을 사람들이 좋아하는가 보다.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는 메뉴가

바로 조개찜이라는 것을 바로

이날 알게 되었다.ㅎㅎㅎㅎ

앞으로 우리모임의 단골메뉴가 될것 같다.ㅋㅋ

 

 

 

 

 

마무리를 칼국수로 ~~~ㅎㅎ

시원한 국물과 칼국수가 만나서 너무 맛있는

맛을 만들어냈다.

 

바다애포차에서의 급 우리들의 만남 ㅎㅎㅎㅎ

친구들과의 우정을 돈독하게 만들어주었던

조개찜 ~~~

앞으로도 부탁한다 ㅎㅎㅎㅎ

 

 

 

바다애포차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1동 122-5번지
02-827-0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