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마포맛집 마포역맛집추천 마포회식 [마포원조주물럭]

by 큰 사람 2013. 1. 21.

 

 

 

 

 

 

마포맛집 마포역맛집추천 마포회식

 

마포원조주물럭

 

 

 

 

 

 

 

 

 

 

 

 

오랜만에 친구가 월급을 탓다며 한턱 쏜다고 한우를 사준다길래

회사 근처에있는 마포맛집 마포원조주물럭으로 향했다.

 

이곳은 회식으로도 가끔씩 들리는 곳인데

한우의 상태가 싱싱하고 마블링도 괜찮아

가끔씩 들리는 곳이기도 했다.

 

유명세를 타서 그런지 연예인들도 자주 찾는다는 점

그리고 티비에서도 맛집으로 방영된 집이라

믿을수있다고 친구에게 설명한 뒤

 

2층에 자리잡았다.

 

마포원조주물럭집은 2층까지있는 건물인데

2층은 룸식으로 되어 모임같기에 좋고,

단 둘이 방해받지않고 대화를 나누고싶어 룸이 가능한 2층에 자리잡았다.

 

 

 

 

 

 

 

 

 

 

 

 

 

 

우선 불판 위에 한우주물럭을 올려 놓았다.

색도 이쁜것이 참 맛있게 생겼었던 마포원조주물럭집의 한우주물럭

숯불로 구워서인지 가스로 구워지는 고기보다

구워지는 맛이 달라 자주 찾는 마포고기집이다.

 

 

 

 

 

 

 

 

 

 

 

 

 

 

 

맛있게 익은 마포맛집 마포원조주물럭집의 한우주물럭

끝내주게 익어서 익는 냄새도 끝내줬던 한우주물럭

 

 

친구와의 데이트는 맛있는 한우주물럭으로부터 시작된것같다.

 

 

월급탓다며 고기사주는 친구에게 내심 고마워서

이것저것 대화하며 챙겨주려고했던 내게 괜찮다며

다음번엔 나보고 사라는 농담섞인 진담을 들었을땐

팟하고 웃음이 나왔지만 ....

 

 

 

 

 

 

 

 

 

 

 

 

친구가 고기는 쌈을 싸서 먹는 것이라며

쌈싸는것까지 내게 보여줬었다.

상추 위에 깻잎 깻잎 위에 야채 그리고 쌈장 앤 한우주물럭까지

 

그리고 쏙하니 자기 입속에 넣고 오물거리는데

맛있다며 이런 고기집에 언제 와봤냐고

다음번에도 이곳에서 먹자는 친구에 말에

난 그저 웃음이나왔었다.

 

 

 

 

 

 

 

 

 

 

 

 

고기가 맛있어서 좋아하는 친구에게

냉면과 함께 먹어도 맛있다고 추천해주자

비냉을 시켜서 먹었던 친구

 

매콤한 비냉에 육즙이 나와 달달하기까지했던 부드러운

한우주물럭을 함께 먹으니 참 조화가 이루어진다라고

감탄이 절로 나왔다.

 

 

언제나 먹어봐도 환상인 맛인 한우주물럭...

 

 

 

 

 

 

 

 

 

 

 

 

매콤했던 된장찌개까지 밥과 함께 해치우고나니

마무리가 잘 되었다라는 느낌이 들었다.

달달했지만 부드럽고 부드러웠지만 담백했던

마포맛집 마포원조주물럭집의 한우주물럭은

다음번 월급날 내가 친구에게 사기로했으니

얼마 되지 않아 조만간 또 찾을것같다.

 

 

 

자주 자주 찾아가도 변함없이 맛있는집 마포원조주물럭집이다.

 

 

 

 

 

 

 

마포원조주물럭

02-716-3001
서울시 마포구 용강동 45-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