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안산작명소,안산개명,안산철학관

by 큰 사람 2014. 6. 15.




안산작명소,안산개명,안산철학관









작명을 하려고 두번째 방문한 안산작명소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 입니다.

작명을 하려면 두번정도 방문을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첫번째 방문에서는 작명하려는 사람의 사주를 보고,

문자로 몇가지의 이름을 보내줘요.

그리고 두번째 방문에서는 선택한 이름에 대해 사주와 자세한 설명을 들을수있어요.


안산작명소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에서는 직접 작명을 하셔서

이름을 짓는데 하루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다른곳도 가봤지만 마미네임(우담작명철학원)이 가장 믿음이 가는 곳이였어요.









문자로 보내주신 이름중에 제가 선택을하고 두번째 방문했을때는

왜 이한자를 사용했는지에 대한 이유를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사주를 통해 어떤 오행이 필요한지 자세하게 풀이를 해주시더라구요.

궁금했던것도 마음편하게 물어봤어요.









가격면에서는 조금 비싼것같았지만 막상 이름을 짓고보니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오히려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ㅎㅎ


신생아작명시에는 돌잔치 날짜도 택일해줘요~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