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월곶맛집,월곶횟집,인천논현동횟집

by 큰 사람 2014. 6. 15.




월곶맛집,월곶횟집,인천논현동횟집









월곶 바다를 한눈에 보면서 회를 먹을수 있는 월곶맛집 진애연에 다녀왔어요~

비가 부슬부슬 내렸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월곶맛집 진애연는 다른횟집들에 비해 저렴한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 제가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월곶에서는 고급스러운 횟집을 찾기 힘든데 진애연은 고급스럽고 특별한 횟집이에요.


진애연의 사장님이 활어차를 보유하고 있어서 연안부두에서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에

회가 더 싱싱하고 저렴해요.









주문을하면 먼저 속을 달래주는 들깨죽이 나와요~

그리고 해물야채부침개, 꽁치구이, 새우구이, 옥수수콘

초밥, 연어야채샐러드 등 기본적으로 나와요.









저희가 먹었던건 도미회인데요.

도미회를 주문하면 도미머리구이, 멍게, 전복회, 산낙지가 추가로 나와요^^

전복회와 산낙지는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이쁘게 나왔어요~ 보자마자 탄성을!!ㅎㅎ

이렇게 이쁘고 멋스럽게 나오는곳은 진애연뿐인것같아요.









회가 도톰하게 썰어져 나와서 씹는데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웠어요.









정말 싱싱하고 탱글탱글했어요.

정말 좋은 생선들을 사용해 손님상에 주시는것같아요.









두툼하게 썰린 회의 식감과 짭쪼름한 간장맛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회의 양이 정말 푸짐해서 두점씩 올려 먹었어요!

두점씩 먹어도 누구하나 뭐라고하는사람 없네요~ 그만큼 푸짐해요.









거의 다 먹을때쯤 매운탕이 나왔어요.

얼큰하고 뼈에 붙은 살도 많이 있어서 발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쏙쏙 빼서 먹었어요ㅋㅋ

마지막까지 푸짐하게 맛본 월곶맛집 진애연의 식사! 만족스러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