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양재동고기집,양재동고깃집맛집,양재동맛집추천

by 큰 사람 2014. 6. 15.




양재동고기집,양재동고깃집맛집,양재동맛집추천









안녕하세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긴 하지만 아직 낮에는

뜨거운 더위가 계속 되고 있는것같아요~


더위로 입맛업어하는 친구를 위하 양재동고기집 불타는왕대포에 다녀왔어요^^


불타는왕대포에서 안창살과 차돌박이를 먹고 왔어요.









양재역에서 내려오다보면 오른쪽에 웰메이드 간판이 보여요~

그건물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양재동고기집 불타는왕대포가 바로보여요.

쉽게 찾으실수 있을거에요ㅎㅎ









양재동고기집 불타는왕대포는 SBS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에도 나왔던 인증된 맛집이에요.


요게바로 안창살입니다.









굽기전인데도 왜 맛있어 보이는거죠?+_+ㅋㅋ









먹기좋은 크기로 나오기 때문에 잘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되요~


너무 바짝 익히면 질겨질수 있으니깐

앞뒤로 한번씩 가볍게 익혀주세요~ 그럼 부드럽게 먹을수 있어요.









소금에 살짝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게 이럴때 쓰는표현인것같아요.

고기결이 살아있어요!

씹는맛도 좋고 굿굿!!









추가로 차돌박이를 주문했어요~

차돌막이 맛없는곳은 질기고 맛없는데

불타는왕대포의 차돌박이는 맛있어요.









차돌박이는 안창살보다 더 빨리 먹을수 있어요~ㅎㅎ

살짝 익혀서 재빨리 드셔야 해요ㅎㅎ

그래야 질기지않고 맛있죠.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차돌박이! 반했어요^^









씹는 식감과 입안가득 퍼지는 고소함이 좋았어요.

다음에 갈땐 차돌박이만 왕창 먹으려구요.


그리고 입가심으로 시켰던 냉면!









안창살과 차돌박이 맛집으로 추천하고싶은 곳이에요~

가게 내부가 넓어서 100명은 충분히 들어갈것같아요

회사 회식할때 여기서 했으면 좋겠네요ㅠㅠ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