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잠실양꼬치맛집~ 신천연말회식장소~ 태민양꼬치

by 큰 사람 2013. 11. 27.

 

 

 

 

잠실양꼬치맛집~ 신천연말회식장소~ 태민양꼬치

 

 

 

오랜만에 뭉친 저의 고교 삼총사!!

정말 오랜만에 만났기도하고 다음날이 주말인지라

술한잔도생각나곤 해서 어디로 갈까 고민고민하고있었어요~!!

그때마침 나온 친구의 아이디어!!양꼬치집에가자네요ㅎㅎ

헛...이럴수가 다른친구한명은 아직 양꼬치를 먹어본적이없데요..

더이상 긴말도 필요없이 제가 잘알고있는 양꼬치맛집으로이동!!

 

 

 

 

 

 

바로 잠실에 있는 양꼬치맛집 태민양꼬치에요

가끔 회사회식자리로도 몇번와봤고 아는지인과도 몇번와봤던곳인데

이날은 조금 일찍갔는지 사장님께서 영업준비를 하시느라 바쁘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친절하게 자리를 안내받고 양꼬치를주문!!

 

 

 

 

 

 

양고기꼬치와함꼐 마늘꼬치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태민양꼬치에선 모든메뉴가 한번 훈제되어 나오는데~

그래서 숯불에 조금만더 익혀먹으면되요~

 

양꼬치를 처음접하는 친구는...뭔가 표정이 좋지 않아요...

 

 

 

 

 

 

태민양꼬치에 처음온 친구는 왜 마늘이 꼬치에 끼워져있냐고

별걸다 물어보내요....아이고...

 

함께 나온 마늘꼬치도 숯불위에서 양고기꼬치와함께 구워먹으면되는데

이 마늘맛이 숯불에 구워서 인지 바삭하면서도 약간 단맛까지~!

양고기와도 굉장히 잘어울리는 맛이랍니다

 

 

 

 

 

 

숯불위에 양고기꼬치와 마늘꼬치를 함께올려 굽기시작

초벌되어 나온 꼬치가 금세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식욕을 자극하기시작해요~ㅎㅎ

 

이미 양꼬치집을 여러번 다녀본 친구와 저는 입안가득 침이고이고...ㅎㅎ

 

 

 

 

 

 

양꼬치는 이렇게 매콤한 향신료에찍어먹어야 제맛!!ㅎㅎ

결국 처음엔 양고기꼬치를 거절하던 친구에게도 한입 먹여버리고 말았답니다~

역시나!!표정이 바뀌는 친구의 얼굴이에요

한입먹어본 친구때문에 양고기꼬치가 순식간에 사라져버렸답니다...

 

 

 

 

 

 

다른부위도 먹고싶다는 친구....제대로 양고기에 맛들렸네요

추가로 양갈비살꼬치도 주문했어요

 

 

 

 

 

 

양갈비살꼬치는 양고기꼬치보다 조금더 쫀득하면서도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않는 태민양꼬치집의 양꼬치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끼리 술한잔하기위해 온 집인데...

다들 양꼬치먹느라고 정신없어요...결국 양갈비살꼬치 한번더 추가주문해서 먹고나서야

양꼬치파티가 끝날 수 있었어요!!

 

 

 

 

 

 

정말 이런적이없었는데...다들 맛있게먹어주니 맛집을 소개한 저도 뿌듯!!

이젠 오랜만에만난 친구들과 술한잔 하기위해~안주메뉴를 주문했답니다

바로 토마토계란이에요!!!

 

지삼선, 호남닭고기, 탕수육등 양꼬치말고도 다른메뉴들도 굉장히많고

맛도 정말 좋아요!! 예전에 직장동료들과 왔을땐

요리메뉴들로 회식을 햇었는데~!!사장님 솜씨가 정말 보통이아니더라구요~ㅎㅎ

 

 

 

 

 

 

토마토계란은 말그대로 토마토와 계란을 사용해만든 요리에요

과일과 계란을 같이 먹는다는게 처음엔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았는데

굉장히 독특한맛을 내지만 토마토의 과즙과 계란의 부드러움이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메뉴였어요!!

 

 

 

 

 

 

제친구들이지만 정말 잘먹네요~!!

안주가 맛있어서 그런지 이날따라 술도 더욱 잘들어가는것같았어요~ㅎㅎ

 

 

 

 

 

 

토마토계란에 술도 한잔씩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보내고난 후

역시 태민양꼬치집에서의 마무리는 온면!!

 

날씨가 추워져서그런지 더욱 땡겼던 온면이랍니다~ㅎㅎ

 

 

 

 

 

 

잘먹고나서 왠 면이냐며 타박을주는 친구에요...

정말 양꼬치집 처음와본 티 팍팍내고있네요...

 

양고기를 먹고나선 온면을 먹어줘야 입가심도 되고 속도 든든해진답니다~ㅎㅎ

태민양꼬치의 온면은 정말이지 매콤하면서도 시원한국물이 일품!!

매콤하지만 개운한맛에 자꾸만 손이가게되는 온면역시 친구들에게 인기폭팔!!

 

 

온면까지 먹고나서야 태민양꼬치에서의 즐거운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다음달에 다른동창들도 함께 만나기로했는데~

태민양꼬치에서 다시한번 즐거운 양고기파티를 기대해봐야겠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