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원동맛집 노원동회식장소 노원동닭갈비 33숯불갈비

by 큰 사람 2013. 1. 27.



노원동맛집 노원동회식장소 노원동닭갈비 33숯불갈비





33숯불갈비

53-358-3392

대구 북구 노원1가 1-1






노원동에서 닭갈비 먹으러 갔다

노원동 닭갈비집으로 유명한 33숯불갈비로 출발!

다른 닭갈비집보다 다양하고 메뉴가 신기해서

 좋아할 사람이 많을 것 같은 노원동맛집이다 ㅎㅎㅎ







국내산 생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는 노원동맛집은

그래서인지 찾는 분들이 많았다.

나는 이번 기회에 알게된 맛집이지만 이미 유명한 곳이라니 가볼만 한 곳같다







노원동의 맛집 33숯불갈비!

참숯으로 구워내는 국내산 갈비의 맛~~

노원동맛집에서 점심을 거하게 먹었다






토종닭으로 닭계장과 닭칼국수를 만들기 때문에

걱정 NO ~ NO~




노원동맛집 노원동회식장소 노원동닭갈비 33숯불갈비




활활 불타고 있는 참숯.







닭계장은 푸짐히 뚝배기에 담겨 나온다.

써있던 문구처럼 국산 토종닭으로 만들기 때문인지 맛이 더 좋다

닭고기가 많이 들어가니 먹기도 좋았다







푸짐~한 재료들!

닭고기만 많은 것이 아니라 채소도 듬뿍 있어서

맛도 맛이지만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





노원동맛집 노원동회식장소 노원동닭갈비 33숯불갈비




콜라 한 잔 시원하게 마시고~







노원동맛집의 닭갈비를 주문했다.

레드와 블랙!

처음 이름을 봤을 때 생소한 것 같았지만

매콤한 레드와 짭짤한 블랙이 색과 맛의 조화가 잘 되는 듯 하다







매콤한 양념이 되어 있는 레드는 딱 보는 것 같은 맛이 난다

매콤~하니 먹을 수록 당기는 맛?

노원동맛집의 닭갈비는 슻불 직화로 굽기 때문에

이 닭갈비의 맛이 더 잘 나는 것 같다


노원동맛집의 닭갈비를 더 맛있게 먹는 법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자주 뒤집어주기라고 한다







익어가고 있는 닭갈비의 모습~

부드러운 닭갈비는 기름기도 많지 않고 

살코기가 많기 때문에 양도 많은 것 같다.







먹기 좋게 잘라 주어서 익혀준다

자꾸자꾸 뒤집어 주면서 익혀주니 정말 맛이 살아나는 듯 했다

양념이 쉽게 타지도 않고 닭갈비에 붙어있는 껍데기가 떨어져서

먹기 좋게 살코기만 먹을 수 있으니

왜 자꾸 뒤집으라는 것인지 이해가 갔다







통통한 닭갈비와 매콤한 양념의 만남!

노원동맛집의 인기 비결은 평범할 수도 있는 메뉴를

색다르게 만들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다른 곳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같지만

따지고 보면 이곳만의 닭갈비인 것이다

매콤한 양념을 한 레드는 매콤하지만 너무 맵지 않은 맛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닭갈비였다







기본으로 양념이 되어 있는 닭갈비지만 이렇게 소스를 찍어 먹어도 좋다.

소스의 맛을 제대로 느끼려면 양념이 안 된 닭갈비가 더 좋긴 하겠지만 말이다

다음 기회에 노원동맛집을 찾는다면 이번에 먹었던 닭갈비말고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다~~







간장으로 맛을 낸 블랙!

블랙 역시 참숯불로 굽게 된다

매콤했던 레드와는 달리 간장양념으로 짭짤한 맛이 나는 닭갈비이다







블랙역시 맛있게 굽기 위해선 자주 뒤집어 주었다

부드러운 닭갈비살은 먹어도 질리지가 않았다

두 가지 닭갈비가 맛이 다르기도 하니까 더 잘들어가고 말이다







속까지 익었는지 잘 보이기 때문에

익고 바로 먹을 수 있다

너무 익히지 않고 익고 나서 금방 먹기 때문에

맛있는 상태로 바로 먹을 수 있다







깻잎에 싸 먹기도 한 닭갈비

다른 곳보다 닭갈비가 맛있는 이유는 노형동맛집이기도 하지만

닭갈비와 같은 요리 전문점이기 때문인 것 같다

아른 곳보다 더 많이 연구하고 요리하는 메뉴이니

맛이 있는 것 같다!


노원동맛집의 33숯불갈비

처음 가본 곳이였는데 아주 맛있게 먹고 온 맛집이다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있는 요즘,

이렇게 글을 올리니까 내가 가고 싶어졌다~








노원동맛집 노원동회식장소 노원동닭갈비 

33숯불갈비

53-358-3392

대구 북구 노원1가 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