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여의도역 곱창구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최고랍니다

by 큰 사람 2021. 10. 13.

 

여의도역 곱창구이 양도 푸짐하고 맛도 최고랍니다 

 

 

 

곱창이 먹고 싶던날

구 여의도백화점 지하에 있는

깡장 양곱창에 갔었어요

 

 

곱창구이도 있고 전골도 있는데

저는 모듬곱창으로 골랐어요!

 

 

곱창, 대창, 막창, 염통

소라, 파인애플, 두부, 김치, 부추, 야채 골고루

한판 가득 준비되어져 나와요!

 

 

소라를 먼저 먹고

염통과 부추는

간장소스에

소라는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곱이 제대로 살아있는게

한눈에 바로 보였어요~

 

 

 

1차로 초벌되어져서 나와서

먹기에도 좋았구요!

먹기좋게 잘라주시니

넘 맛있었어요 ㅎㅎ

깔끔 고소한 맛!

 

 

같이 구운 야채들과

곁들여 먹어도 맛있구요

참소라와 파인애플이 함께 나오는데

파인애플은 곱창을 먹다 느끼할때 먹기에도 좋았어요!

 

 

 

자꾸만 손이 가는 맛!

술안주로도 최고인듯 해요 ㅎㅎ

김치랑 파김치도

불판에 함께 올려 구워먹어도 된답니다

 

 

 

요렇게

곱창이랑 곁들여 싸먹으면

한번 먹고

두번 먹고

계속 먹는 맛이에요~~

 

 

다 먹고나서 불판에 볶음밥을 주문해 먹으면

진짜 꿀맛이었어요!

배부른데도 계속 먹게 되는 맛

든든하게 먹고

소주한잔까지

기분좋게 먹고 돌아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