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둘러보고 강화시내 육칼맛집에서 식사했어요!

by 큰 사람 2021. 11. 28.

 

강화도 동막해수욕장 둘러보고 강화시내 육칼맛집에서 식사했어요!

 

 

조용하게 바람을 쐬고 싶었던날이었어요~

그래도 가장 가깝게 갈만한 바다를 찾다가

동막해수욕장에 갔답니다

 

 

 

조금은 흐린날씨였지만

그만의 매력이 있었어요~

조용하니 바람도 쐬고

바닷길도 따라 걷고 산책도 했네요

 

 

 

그리고나서 식사를 하러 들렀던 수라전통육개장이에요!

한옥집같은 외관이랍니다~~

신발을 벗고 실내로 들어갈 수 있어요 ㅎ

 

 

 

옛날의 한옥 느낌을 살리면서도

깔끔한 내부랍니다!

 

 

육개장만 있는 것은 아니었고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보쌈에 왕만두 까지~

 

 

주문한 갈비만두가 나오구요

촉촉하면서 갈비맛이 느껴지는 만두 +_+

잊을 수 없는 맛이네요

 

 

 

육개장칼국수도 주문했어요~

깊고 진한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육개장에

칼국수가 들어가니 또 색다르면서도 매력적이었어요!

 

 

황태설렁탕까지~

푸짐하게 주문했네요^^ 

진하면서도 시원한 황태와 사골육수의 만남!

술안주로도 해장으로도 최고일듯 해요 ㅎㅎ

든든하게 먹고~ 바닷바람 쐬고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