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동탄맛집, 동탄삼겹살맛- 행복나루

by 큰 사람 2013. 10. 18.

 

 

 

 

동탄맛집, 동탄삼겹살맛- 행복나루

 

 

 

 

 

 

 

동탄맛집, 동탄삼겹살맛- 행복나루

지난 여름에 방문했던 삼겹살집!!

고기가 맛있어서 친구들과 다시 찾게되었다.

 


 

 

 

 

 

 

 친구들과함께  동탄에 있는

고기맛집 행복나루에 다녀왔다~

  고기집들이 많이 있었는데 행복나루가

매장도 크고 깔금하고 한눈에 들어왔다

여전히 변함없이 깔끔한 행복나루!!!

 

 

 

 

 

 

 

 

친구들은 굉장히 크다 !! 탄성을 지르며 안으로 들어갔다

여기는 반찬들과 야채들이  놓여있는 바!!

친구들과 함께 폭풍 수다를 떨고있으면

테이블에 밑반찬을 세팅해주셨다

밑반찬들도 굉장히 정갈하게 잘나오고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다.

 생고기가 두툼한 삼겹살에 때깔좋은 빛깔까지

완전 신선한 삼겹살!!!

이렇게 두툼해서 언제 익혀 먹나 새삼 걱정이 되엇다

 

 

 

 

 

 

 

우리는 삼겹살을 숯불위에 올려놓고 굽기시작@@@

오늘 제대로 된 숯불 삼겹살 먹겠다며

우리는 좋아라했다

이 아이가 잘 익어야 할텐데 걱정을 했지만

 고기는 잘 구워졌다

ㅋㅋ

  

 

 

 

 

숯불위에서 지글지글 익는 소리와함께

맛있는 삼겹살의 향기가 풍겨오면

먹기좋은 크기로잘랐다~!!

 그리고 먹기좋을 정도로 잘 익어가는 삼겹살!!

  

 

 

 

 

 

 

노릇노릇 먹기좋게 익은 삼겹살!!

생마늘을 먹는 친구도 잇지만

나는 마늘을 익혀 먹는 관계로

살짝 불판에 올려놓고 익은 마늘과 함께 먹었다

우리는 오늘 제대로된 고기 먹는다며

아주 좋아라했다

노릇한 삼겹살 한점 먹어보니

고소하고 담백한 맛!!!

 

 

  

 

 

 

 

 

삼겹살이 너무 맛있게 잘익었다~

 한입먹으면 입안가득 육즙이퍼지고

 본격적으로 삼겹살을 먹기 시작!!

잘익은 마늘과 삼겹살을 쌈장찍어서

야채에 싸서 먹으니 그맛은 굿!!!ㅎ

 

 우리는 한마디 말도없이

정신없이 숯불 삼겹살을 먹느라

정신이 없었다

한참을 먹는데만 집중!!

 

 

 

 

 

 

그러다보니 삼겹살을 다 먹었다

우리는 살짝 아쉬웠지만 딱 그정도만 먹기로

담에 또 먹으로 오는 걸로 하고

우리는 냉면을 먹엇다

고기를 먹고나면 개운하게 냉면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하니!!

시원한 육수 국물 개운하고 면발은 쫄깃하고

고기먹은 뒤끝 냉면으로 완벽 마무리!!

삼겹살과 냉면이 환상의 궁합이었다

 

우리는 가끔 고기가 먹고 싶을때 행복나루에서 먹자고 했다

 고기가 이렇게 맛잇는데 한번 먹을때 제대로된 맛집을

찾는 걸로!!

ㅋㅋ

 

 

동탄맛집, 동탄삼겹살맛- 행복나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