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속초횟집 추천 장사동맛집 스키다시가 잘나오는 횟집~~우와싱싱하다횟집

by 큰 사람 2013. 8. 17.

 

 

 

 

   속초횟집 추천 장사동맛집   스키다시가 잘나오는 횟집  :  우와싱싱하다횟집    

 

 

 

 

 

 

 

 

 

 

 

 

 

 속초에 일이 있어 출장을 왔다

이렇게 속초로 출장을 오는 것도 이 여름에

출장이 즐거을 때도 있었다

빨리 일을 마치고 시원한 바다도 보고 회도 

먹겠다는 마음에  들떳었다

 

 

 

 

 

 

 

 

 

 

 

 

같인 출장온 동료와 부지런히 우리가 할 일들을

마무리하고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일에 문제가 생기지 않아 우리는 계획데로

일이 진행된것에 아주 기뻐했다

그리고는 밥도 걸러가며 일한 덕에

맛있는 횟집을 찾았다

 

속초횟집은 스끼다시가 잘나오는 횟집으로

속초내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한다

 

 

 

 

 

 

 

 

 

 

 

휴가철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꽤 많았다

현지인들도 많고 관광객들도 많았다

와~~~놀러온 사람들은 좋겠다~~하면서

우리는 자리를 잡았다

 

 이미 차려진 상에 식사를 하고 잇는 손님들을 보니

 스끼와 회, 서비스로 상다리가 부러질지경

우리는 빨리 먹고 싶어졌다

 

 

 

 

 

 

 

 

 

 

 

1,2,3층이 모두 우와싱싱하다횟집 사장님이 운영하는 건물인데

1층과 2층은 식당을 운영하고

삼층에는 민박손님을 받고 있다고 했다

저렴하게 숙박까지 할수 잇는 속초 맛집&숙박 패키지로

다음에 오자고 동료와 이야기 햇다

 

 

 

 

 

 

 

 


 

 

 

 

우리는 모듬회를 주문했다

와~~진짜 상다리가 부러질 지경이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맛있게 먹자~~를 외치며

상에 차려나온 음식들에 급 흥분하면서

먹방 근성이 나오기 시작했다

생선조림~~~맛있게 생겻다

 부드러운 살을 살살 발라서 먹었다

음!!! 우리는 바쁘게 일하는라

끼니를 걸러서인지 입안에 들어간 음식들이

모두 달콤했다

 

 

 

 

 

 

 

 

 

 

이렇게 많은 것 중에 무얼 먹을지 완전

고민이 될 정도

비빔막국수라고 해야할지~~요아이들을

살살 비벼서 먹었더니 매콤함이 오늘의 스트레스를 다

날려 주는 듯 했다

 우리는 맛있다며 새콤달콤한 국수를 아주 맛있게

 

.

 

 

 


 

 

우와싱싱하다횟집의 해물들은

모두 생물들만 나와서 그맛이 더욱 신선하고

아주 맛있었다

입안에 살살 녹는 생선회도 싱싱함 그 자체였다

 

 

 

 

 

 

 

 

 

 

이곳에서는 홍게짐도 유통을 하고 있어

저렴하게 맛볼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홍게찜에 활어회까지 모두를

신선하고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니

다음에는 홍게를 먹자고 우리는 이야길 하며

앞에 있는 음식에 집중을 했다

 

 

 

 

 

 

 

 

 

 

내가 좋아라 하는 오징어회도 이렇게 싱싱함을 자랑했다

꼬들꼬들하면서 쫄깃한 오징어회~

빛깔이 투명한 것이  아주 맛있었다

초장에 찍어 먹고 쌈을 싸서 먹으면서

이렇게 먹는게 행복한 것인지 새삼 깨닫게 되었다

 

 

 

 

 

 

 

 

스끼다시도 계절마다 다르게 나온다고 하는데

이날 나온 해물스끼다시들이 전부 맛있어서 우리는

완전 좋아라 먹고 있었다

이 투명한 회의 빛깔 싱싱한 자태 도도함이랄까

 

 

 

 

 

 

 

 

 

회를 초장에 찍어도 먹고 간장에 찍어서도 먹엇다

속초에서 먹는 회는 더욱 입안에 살살 녹았다

역시 회는 현지에서 먹어야 제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회맛도 너무 좋고~~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해 잇는 횟집이라

마음도 탁 트이게 해주는 곳~~

 

이렇게 좋은 안주를 두고 우리는 술한잔 안 할 수 없다며

소주를 시켜 마셨다

음!!!달다 열심히 일하고 먹는 회와

술이 이렇게 달줄은 몰랐다며 우리는 또 한잔씩!!!

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을줄 알았던 이 음식들은 어느새 우리가

다 먹었다 그리고 나온 매운탕

역시 회를 먹고나면 시원한 매운탕으로 마무리를 해줘야

깔끔한데@@@

술안주로도 더욱 좋았던 매운탕

국물이 아주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아주 좋았다

우리는 이렇게 맛있게 신선한 회와 매운탕을 먹으면서

출장의 마지막날을 잘 마무리 했다


 

속초횟집 추천 장사동맛집   스키다시가 잘나오는 횟집~~우와싱싱하다횟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