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신림역족발맛집 & 신림역냉채족발 & 신림역족발포장 {불불이족발 신림역점}

by 큰 사람 2013. 7. 16.








신림역족발맛집 신림역냉채족발 신림역족발포장


불불이족발 신림역점












신림역에서 친구를 만나

오늘도 뭘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신림역 주위를 배회하고 있었다

그러다 눈에 딱 띈 불불이족발~

우린 아무도 안먹어봤는데

신림역에서 제일 멀리 사는 친구가

먹어본적있다고 맛있다고 했다














오픈시간이 좀 늦은거 같아서

문을 빼꼼히 열고

혹시 지금 장사하시냐고 여쭤봤더니

지금 족발이 막 나와서

좀 기다리셔야 하는데

괜찮으시면 들어오시라고 해서

우린 어짜피 돌아다닐데도 없고 해서

들어가서 기다리기로 햇다













막 나온 족발은 김을 폴폴 내면서

식혀지고 있었다

왠지 지금 막 나와서

더 맛있을거 같았다


저대로 통채로 들고먹어도 맛있을거같다












족발은 항상 일반적인 족발만 먹어봐서

직화구이 매운바베큐족발이

익숙하지 않은데

뭘 먹을까 하다가

요즘 너무 더워서 

시원한 냉채족발을 먹기로 했다


친구도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고 했다

전에 왔을때는 영양왕족발을 먹었었다면서

그것도 맛있으니

다음에 와서는 그거 먹어보라고 했다













기본적으로 반찬이 몇가지 나오고

우리는 목이 말라 사이다를 하나 시켰다


역시나 찌는 여름에는

시원한 사이다가 최고다!!!!















족발이 나오기전에는

샐러드를 열심히 먹었었는데

족발이 나온 후로는

냉채족발만 먹었다


족발자체가 시원하고 맛있으니

자연스럽게 샐러드로 

손이 안갔다!!!














푸짐한 양의 냉채족발~

하지만 우리에겐 적당한 양이었다


얼음도 들어가있어서

마지막까지 시원하게 먹을수 있었다













위에 땅콩도 솔솔 뿌려져 있어서

더 고소했다


특별한 데코레이션이 없는데도

너무 맛깔나 보여서

사진찍으면서 침을 꼴깍 삼켰다













카메라를 내려놓는 사이

친구는 이미 한 젓가락 집어 먹었다


나도 뒤질수없어서 바로 한쌈!!!!

원래 쌈을 안 싸고 그냥 먹는데

순간 흥분해서 쌈을 싸먹었다 












너무 맛있었다


겨자의 맛이 강하지도 않으면서

새콤한게 여름에 입맛 돋구는데

최고의 맛인거 같다














얇은 당면도 함께 들어있어

먹을때 굳이 다른 음식이 필요하지않았다


밥이라던지 술이라던지

이런것들은

족발의 맛을 가릴뿐이다













당면만 집어서 먹었더니

입에서 꼬돌꼬돌 씹히는게

식감이 더 좋았던거 같다


그냥 먹었던 거보다

족발이랑 당면이랑 같이 먹는게 좋다














족발을 한 가득 집엇는데

너무 커서 한 입에 넣지 못했다

결국 그릇에서 한 텀 쉬었다가

쌈에 싸먹었다


족발이 이렇게 맛있는줄

처음알았다

보통은 친구가 먹으러 가자고 해서

족발을 먹으러 가는 편이었는데

이제는 내가 먹으러 가쟈고 해야겠다













야채가 많이 들어잇어서

쌈을 안싸먹어도 맛있다는 친구와

그래도 쌈싸먹는게 더 맛있다는

저와 의견이 갈렸지만

뭐 난 상추는 다 내가 먹어서 좋았고

친구는 내가 족발만 먹지않으니 좋았고

서로 윈윈이었다














친구가 불불이 족발에 있다고 하니

친구네 집에서 심부름을 시켰다

불불이바베큐를 사가지고 오라는 엄명!!!!!!


지난번에 한번 먹어보면서

집에도 하나 싸갔더니

다들 자기가 불불이 족발 가기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한다














꼼꼼하게 포장을 해서 

불불이족발 봉투에 딱 넣어주니

집에 들고가서 엄청 맛있게 먹었다고 한다


친구네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괜히 안 사간게 가족들한테 좀 미안했다

다음에는 나도 사가지고 와서

이 맛있는 음식을 가족들에게도 맛보게 해야겠다






불불이족발 신림역점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433-71

02-882-88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