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by 큰 사람 2013. 7. 13.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인천에 친구를 만나러 왔다

날이 너무 더워 괜히 나왔다 싶은 생각도 들었다

친구와 만나 오늘 날 이 너무 덥다고 했더니

시원한거 사줄께~라며 어딘로 데리고 갔다

도착한 곳은 인천 논현동 맛집

곽만근갈비탕 논현점이었다

 

 

 

 

 

 

 

 

 

 

 

날도 덥고 시원한 갈비탕 한그릇하면

기운이 불끈 솟을거라했다

 

갈비찜도 좋은데 여름에는 시원한 갈비탕이 최고!!

 

 

 

 

 

 

 

 모두병원 앞 먹자거리에 위치해 있는 곽만근갈비탕

맛집으로 소문난 갈비탕집이라고 했다

입구에 이렇게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고

포장이  된다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나는 처음 들어보는 갈비탕 집이라고 했더니

친구는 곽만근씨가 만든 프렌차이즈로 유명한 곳이라했다

메뉴들이 다양했는데 우리는 얼큰갈비탕과 전복갈비탕을

먹기로 했다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안으로 들어서니 손님들이 제법 많았다

우리는 점심때 조금 지나서 들어왔는데 여전히 손님이 많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도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우리 테이블에 밑반찬들이 차려 나왔다

도자기그릇에 맛깔스럽게 나온 반찬들~

소박하면서 깔끔한 맛이 아주 맛있었다

 

 

 

 

 

 

 

 

 

 

 

 

시원한 묵발

내가 완전 좋아하는 묵사발을 갈비탕집에서 먹게될줄이야

적은 양에 재료는 완벽!!!

양이 작았지만 맛을 본것으로도 행복했다

 

 

 

 

 

 

 

 

드디어 나온 우리의 갈비탕~~~

손님이 많아서 많이 기다리게 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았다

그리고 갈비탕 한 그릇에 갈비 2대식 나왔다!

완전 일석이조내~~~좋아라했다

우리는 먼저 갈비를  뜯었다

 

 

 

 

 

 

 

 

 

 

 

친구가 시킨 얼큰갈비탕

 날이 더울때는 매운음식 뜨거운 음식을 먹어야 한다며

맛있게 먹었다

나도 얼큰 매운탕은 어떤맛일지 궁금!!

한 수저 떠 먹엇다~왕~~~맵당~~~

진한 국물에 칼칼한 맛이 맛이있었다

 

 

 

 

 

 

 

 

 

 

친구는 매운 갈비탕에 밥 한그릇을  풍덩~~

말았다~~~와~~매워서 어떻게 먹으려고 했더니

바로 이 맛에 먹는 것이라며 땀을 흘리면서

아주 맛잇게 먹엇다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매운갈비탕에 당면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다

어떤 갈비탕집은 당면 몇젓가락 드면 그만이었는데

역시 양도 푸짐하고 국물도 완전 진국인 것이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 날만하다고 나는 친국에게 말했다

 

 

 

 

 

 

 

 

 

 

 

 

친구는 두툼한 갈비도 건져서 먹고 밥도 먹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이 맛이 완전 중독성이 강해서

갈비나 갈비탕이 먹고 싶을때는 곽만근갈비탕을 찾는다고 햇다

갈비탕에 갈비도 많이 들어서 갈비 뜯는 맛이 솔솔했다

 

 

 

 

 

 

 

 

 

 

 

나의 보양식 전복갈비탕이 나왔다

보기만해도 푸짐한 전복갈비탕~~~

이 여름에 전복을 먹으면 여름 거뜬히 날 것 같다며

나는 친구에게 말했다

전복갈비탕은 아주 진하고 맛있으니 맛있게 먹으라고 했다

 

 

 

 

 

 

 

 

 

 

 

전복 갈비탕에 들어있는 갈비~~

건전서 먹었다~~갈비살이 아주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뼈와 한번에 분리가 되는 갈비

얼마나 오랜시간 고았으면 이렇게 될까~~~

음 !!!꼬소하고 맛있는 갈비!!!

맛있다 맛있다

 

 

 

 

 

 

 

 

 

나도 친구처럼 밥을 퐁당 넣었다

진한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다

거기다 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 먹으니

후~~~더위야 ~~저 멀리 물러가라~~

갈비탕집에 김치는 생명이다

곽만근갈비탕 논현점의 김치는 그 생명을 그대로 유지~~

아주 맛있는 김치였다

 

 

 

 

 

 

 

 

 

전복갈비탕에 전복이 빠지면 안돼지!!!

요렇게 전복이 건져 올라와졌다

음!!!보기만해도 맛있겠는데

전복이 들어간 갈비탕은 향긋한 바다맛까지

더해지는 느낌이었다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그래서인지 국물이 매운 갈비탕보다 더욱 진한 맛이었다

바다의 산삼 전복의 향도 느껴지면서!!!

자~~전복을 건저셔 먹었다~

완전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최고였다

음!!!이렇게 맛있게 전복을 먹어본 것이 얼마만인지!!!

굿굿굿!!!

 

 

 

 

 

 

 

 

 

 

그리고 계속되는 나의 전본갈비탕 사랑은 계속 되었다

먹을수록 중독되어가는 전복 갈비탕

처음 먹어보는 전복갈비탕이었는데

그 맛의 매력에 푹~~빠졌다

 

앞으로 전복갈비탕이 생각나면 꼭 찾아올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우리는 갈비탕을 어찌나 맛있게 먹었는지

땀이 머리에서 줄줄 흐르고 있었다

 실내가 시원했지만 그래도 뜨겁고 맵고 그런 음식을

먹었더니 땀이 많이 흘렀다

그렇게 먹고 나서인지 아주 시원하면서 몸도 개운해졌다

 

 

 

 

 

 

 

 

 

 

그리고 후식으로 이렇게 시원한 레몬차가 따로 준비되어 잇었다

와~~보통은 자판기 커피가 기본인데

곽만근갈비탕에서 나오는  시원한 레몬차!!

 상큼달콤해서 아주 맛있었다

그리고 갈비탕 먹은 뒤 끝을 새콤달콤한 레몬차가

정리를 해주는 느낌이었다

 

갈비탕을 이렇게 맛있게 먹어본 경험은 처음이었다

그런데 내가 먹은 전복갈비탕은 완전 홀릭!!!

친국에게 맛있게 먹었다며 다음에 또 오자고 했다

그때는 내가 사겠다고@@@

 

 

 

 인천 논현동 맛집 남동구 맛집 전복 갈비탕에 홀릭~  곽만근갈비탕 논현점

 

 

 

 

 

 

 

곽만근갈비탕 인천논현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744-2
032-564-11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