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by 큰 사람 2013. 7. 13.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올 초에 다녀왔던 고고씽산천초가에 왔다

겨울에 왔을때와는 사뭇 분위기 달랐다

계절에 따라 운치있고 분위가 다른 고고씽산천초가

여름은 여름대로 아주 좋았다

 

우리가 출발할때 비가와서 걱정을 햇는데

오는 동안 비는 그쳤고 고고씽 산천초가는 비가 오지 않았다

 굿굿굿!!!!

 

 

 

 

 

 

 

 

 

 

 

화창한 날씨에 우리의 기분도 좋아지고

사장님과 인사를 나눴다 여전히 친절하시고

고고씽산천초가도 여전했다

 

 

우리가 도착했을때 단체로  동호회에서 시끌벅적

하고 있었다

모임하기에도 좋은 장소인줄 어찌들 알고 왔을까~~

재밌게 노는 모습에 우리도 즐거웠다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이정표가 정감있고 예쁘게 핀 꽃들도 아름다웠다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여전히 소박하고 정감있는 고고싱산천초가의 마당이에요

시골할머니댁에 놀러운 느낌도 들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이 아주 맘에 들었던 펜션이었죠

요즘 세상에는 겉모습만 화려한 속빈강정도 많은데요

고고싱산천초가는 내실이 좋은 곳이죠

여기는 관리실이에요

ㅋㅋ


 

 

 

 

 

 

 

 

 

 

 

우리가 묵을 방은 도라도란방이었다

복층구조인데 아주 갈끔하고 정리가

잘되어 있었다

 

우리는 챙겨운 짐들을 풀기 시작했다

먹거리를 아주 많이 챙겨와서

주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친구

ㅋㅋ

 

 

 

 

 

 

 

 

 

 

 

넓은 거실과 주방 그리고 이층까지 모두 우리세상~~~

ㅋㅋ

일층에도 방이 있고 이층룸에도 방이 있어서 넓어서 좋았다

원목의 테이블과 계단이 정겹고

편안한 느낌과 안정감을 주어서 좋았다

 

오느라고 힘들었다며 짐을 던져놓고 거실에

대자로 누워서 편안하다는 친구!!!

ㅋㅋ

 

 

 

 

 

 

 

 

 

 

 

 

 

우리는 잠시 쉬다가 발견한 거짓말 탐지기!!!

우리는 다같이 모여모여 앉아서

진실게임을 하기 시작했어요

웃고 떠들면서 한참을 진실게임과

거짓말탐지기 하나로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외부에서 보는 고고씽산천초가는 시골집 같은 분위기!!

거실창도 넓어도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더위를 잊게 해 줬다

그런데 실내는 이렇게 세련된 벽지에

벽걸이 티비!!! 대조적이면서 재밌었다

이 편센은 돌아가신 앙드레김 선생님이

자주 오셔서 쉬셨던 곳이라는데

예술의 영감을 많이 주는 펜션인듯 햇다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여기는 2층~~친구는 내가 먼저 찜한다고 했다

우리는 싸우지 말고 가위 바위 보로 정하자고

사소한 것에 목숨을 걸었다

친구가 윈~~~ 그래도 사이좋게 지내기로!!

ㅋㅋ

 

 

 

 

 

 

 

 

다락방에 대한 향수를 떠오르게 하는 2층이었다

 

 다른 넓은 방들 보다 2층이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다 각자의 추억 때문이었을 것이다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얘들아~~~밥당번 밥해라~~~

배고프당~~하고 소리를 질렀다

하늘을 향해 날아오는 무언가~~~

빠불지 말고 빨리 내려오란다

ㅋㅋ

 

 

 

 

 

 



 

 

 

 

 

야외에서 먹는 바베큐

물론 바베큐그릴은 준비가 되어있었다

 

오호호~~분주하게 준비해온 음식들을 날아다

바베큐파티를 하기 시작했다

여행의 묘미는 야외에서의 파티

숯불에 굽는고기는 환상이엇다

와~~고기도 금방익고

고기 익는 냄새가 완전 끝내줫다

 

 

 

 

 

 

 

 

 

 

 

 

다 구운 고기도 접시에 담고 사온 김치도 포장을 뜯고

우리는 맛있게 고기를 먹었다

시원한 바람과 밤공기를 마시며

먹는 고기는 아주 맛있었다

지금도 또 해보고싶은 바베큐파~~리

 

서울근교 펜션  장흥펜션  송추계곡 펜션  고고씽산천초가  

 

 

 

고고씽산천초가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기산리 341번지
010-2525-13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