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구미인동맛집 진평동고깃집 진평동회식장소추천 35왕소금구이구미진평점

by 큰 사람 2013. 4. 28.

 

 

 

 

구미인동맛집 진평동고깃집 진평동회식장소추천 진평동맛집 35왕소금구이구미진평점

 

 

 

35왕소금구이 구미진평점

 

 

 

 

 

 

 

 

경북 구미...

부산에서 가까워서 친구들도 많고,

가끔가면 사람사는 정을 느끼고 오는 곳이다.

 

특히 삼오왕소금구이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맛집인데,

토요일 점심때쯤 친구들과 찾았다.

 

 

 

 

 

 

35왕소금구이는 소금구이체인점인데,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안다는 두툼한 소금구이가 유명한 맛집이다.

 

요새 35왕소금구이가 워낙 인기다보니 비슷한 생고기집들이 많이 생기는데,

그래도 두툼한 고기의 지존은 역시

35왕소금구이!!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가족단위의 손님도 많고,

우리처럼 낮술한잔 하러 오는 사람들도 많았다.

 

실컷 먹다가 저녁이 되서 나갈 요량으로 앉아서 먹기 시작했는데,

고기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갔다.

 

 

 

 

 

 

 

배가 고프다는 친구를 위해 우선 김치찌게를 주문했다.

 

김치찌게 역시 푸짐하고,

반찬가짓수도 여럿에다가,

가장중요한 김치찌게에 고기가 완전 푸짐 ㅋㅋ

 

국물이 진국이었다.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35왕소금구이의 목살!!

 

두툼해서 익으려나 싶지만,

깊게 들어간 칼집때문에 단시간에 익어버리는 것이 35왕소금구이 구미진평점의 특징!!

 

빨리 익어서 육즙이 빠지지 않아 그 맛이 살아있고,

입안에 넣으면 육즙이 좌르르 퍼진다.

 

 

 

 

 

 

앞뒤를 적당히 익혀주면 점원이 와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는데,

어찌나 손이 빠른지.....

눈이 휘둥그레질 지경~

 

 

 

 

 

 

 

껍데기마저 맛있는 목살을 잘 익혀서

한입 먹으면~~

 

우와~~ 지금 몇시인지도 모르고 술이 술술 넘어간다. ㅋㅋ

 

대낮인데도 잘 넘어가는 우리들..ㅋㅋ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하고~

바삭하면서도 육즙가득한 목살로 배를 채우고,

김치찌게도 먹고~

기분좋게 나왔다.

 

다시 부산으로 돌아가야하는데,

구미가 좋아서 가기 싫어지는 마음 우야꼬..ㅋㅋ

 

 

 

 

 

 

 

 

 

35왕소금구이 구미진평점

054-473-2553
경북 구미시 진평동 87-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