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제주 맛집 제주 고기국수 맛있는 곳

by 큰 사람 2013. 4. 10.

 

 

제주 맛집  제주 고기국수 맛있는 곳

 

만세국수

 

 

제주도에 가서 봄바람을 맞이하니 기분도 너무 좋고

식욕도 더 좋아지는것 같다

일상이 늘 일이 넘치는 통에 여유도 없었고

입맛도 없었는데 주말에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큰맘 먹고

시간내서 친구들과 딱 1박2일만 보내고 왔다 ㅎㅎ

일을 해야하니까 ㅋㅋ

 

 

 

 

 

 

만세국수에서 나오는 고기국수는 양도 많고 푸짐한

인심이 느껴지는 맛으로 우리들의 기분을

더욱 살려주는 역할도 하고 든든하게 만들어주었다

역시 만세국수의 맛은 변함이 없다 ㅎㅎ

 

 

 

 

 

 

 

 

이름도 기억하기 참 좋다

만세국수 !!!!

만세라는 단어가 참 기분좋게 하는것 같다 ㅎㅎ

 

 

 

 

 

 

 

 

일반 순대와 다른 쫄깃한 맛이 나는 이유는 바로

이 순대가 찹쌀순대이기 때문이다 ㅎㅎㅎㅎ

찹쌀이 들어갔기에 아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해서

입맛에 더 잘 맞고 누구나 잘 먹을수가 있다

 

 

 

 

 

 

 

 

살짝 소금에 찍어 먹기만 하면 되는 찹쌀순대는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집에서도 늘 이런 간식을 먹었으면 했는데

제주도에 와야만 먹을수가 있다는것이 아쉽다 ㅎㅎ

 

 

 

 

 

 

 

고기국수라고 하니더 먹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것도 사실이다 ㅎㅎ

고기가 들어가면 과연 어떤 맛일까 하는 궁굼증도 들고

고기국수는 양이 많아서 한끼식사로 아주 좋을 국수임에 틀림없다 ㅋㅋ

 

 

 

 

 

 

 

 

만세국수에서 나오는 고기국수는 역시 ~~!!

실망시키지 않는 변치않는 푸짐함과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아주 좋다

 

 

 

 

 

 

 

 

고기는 수육이 올라와서 더 깔끔하고도  든든할수 있고

또 국수와 잘 어울리게 된다

진하고 구수한 뽀얀 국물의 맛도 고기국수맛을 더

발전시키는데 한몫을 하는것 같다 ㅎㅎ

 

 

 

 

 

 

 

 

이 국물맛이 너무 좋아서 배가 불러웠지만

남김없이 국물을 먹어버릴수 밖에 없었다 ㅎ

집에가면 절대 못먹는 이맛 ㅋㅋㅋ

포기할수가 없다 ㅎㅎ

 

 

 

 

 

 

 

 

수육과 함께 먹는 국수 ~~!!!

그래서 든든하고 영양소도 부족함 없이 챙겨주니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

고기와 면과 김치가 더해져서 더 맛있게 먹을수가 있는 것이

바로 고기국수다 !!

 

 

 

 

 

 

 

만세국밥에서 나오는 만세구밥도 역시 푸짐함을

보여주고 기분좋은 푸근함과 깊은맛을 보게 한다

그래서 배가 고픈 여행자들에게 아주 좋은 식사가 되고

또 저렴해서 더욱 좋다 ㅎㅎ

 

 

 

 

 

 

 

 

만세국수에서 나오는 국밥은 역시 푸짐하고

구수한 정이 느껴진는 것 같다

 

고기국수나 만세국밥 모두 어머니의 정이 느껴지는 푸근함과

후한 인심 그리고 깊은 맛을 전해받을수가 있어서

제주도에 오면 이제는 꼭 들리고 싶은 곳이 되어버렸다 ㅎㅎ

 

 

 

 

 

 

만세국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이도1동 1272-4

064-727-705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