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강남맛집~양재맛집~모임하기좋은곳~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불타는왕대포 양재점

by 큰 사람 2012. 7. 12.

 

 

 

강남맛집~`

양재맛집~`

단체모임하기좋은~

 

 

불타는왕대포 양재점

 

 

간만에 친구들을 만났다

맛있는 저녁을 즐기기 위해서

검색해서 찾아간 강남맛집이다

 

 

 

 

 

 

검색을 통해서 찾아간 고기집

불타는왕대포

 

실내도 넓고 깔끔하니 모임하기 딱이었다~

 

 

 

 

 

 

 

 

부드러운 맛이 좋았던 계란찜이다

 

 

 

 

 

 

 

 

오늘의 메뉴는 갈비살이다

사진이 왜 다 흔들렸을까

 

오랜만에 모임이어서 그랬나

사진도 대충대충 찍고 수다 떨기 바빳다ㅎㅎ

 

 

 

 

 

 

 

 

김치와 파절이, 마늘도 함께 올려서 구워 먹었다

그런데 특이하게 불타는 왕대포에서는

고기에 가루를 뿌려서 굽는다!!

 

고기를 불판에 올리면 오셔서 특제 가루양념을 뿌려주고 가신다

이게 부드러운 고기맛의 비밀인가~ㅎㅎ

 

 

 

 

 

 

 

 

매콤한 맛이 일품이었던 북한식 된장찌개다

얼큰하니 입맛을 자극하는 맛이다

 

포스팅하니 생각난다ㅎㅎ

다른 블로거님들이 다들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셔서

궁금했었는데 역시 중독성이 강하다 한번먹으면 멈출 수 없다ㅎㅎ

 

 

 

 

 

 

 

 

갈비살로는 쪼끔 아주 쪼꼼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한 우삼겹!!

 

다들 우삼겹을 추천하시길래 얼마나 맛있나 하고 주문했다

 

 

 

 

 

 

 

 

우삼겹이 얇게 나와서 금방금방 익는다

아! 그리고 고기를 주문하면 차돌박이를 서비스로주신다~

갈비살에 우삼겹에 차돌박이까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완전 제대로 즐겼다ㅎㅎ

 

 

 

 

 

 

 

 

우삼겹은 역시 벌꿀 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

 

불타는 왕대포만의 특제소스라고 한다

벌꿀이 들어가서 달짝찌근한게 괜찬더라~

 

 

 

 

 

 

 

 

우삼겹까지 말끔하게 먹고 후식은 깔끔하게 물냉면으로ㅎㅎ

시원한 육수가 요즘처럼 더운날 먹으면 시원하고 개운하게 먹을 수 있다

 

 

 

 

 

 

 

 

새벼 1시까지 영업을 하신다고하니

늦은 저녁에 가도 문제가 없을 듯 하다

 

오랜만에 소고기를 저렴하게 먹었다

간만에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맛있는 고기도 먹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고~

저렴하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던

강남맛집 불타는왕대포였다

 

 

 

불타는왕대포 양재점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1

02 576-4997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