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마포역맛집 마포역점심메뉴 괜찮은곳 갈비탕맛집 : 마포다하누

by 큰 사람 2013. 2. 6.

 

 

 

마포역맛집 마포역점심메뉴 괜찮은곳 갈비탕맛집 : 마포다하누

http://www.foodncafe.com/com_html/premiumMg/?foodCD=148750

 

 

 

 

마포 다하누

 

02-718-8080

서울 마포구 도화동 555 한화오벨리스크지하 140호

 

 

 

 

 

 

 

 

 

 

마포에서 약속이 있던날 점심은 다하누에서 해결하기로 했다.

마포역 한화오벨리스크에 연결된 상가내에 바로 보이는 마포맛집 다하누이다.

마포 다하누는 한우정육점형 식당으로 질좋은 한우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 볼 수가 있다.

 

 

 

 

 

 

 

 

 

 

우리는 점심메뉴로 한우우거지탕과 육개장 갈비탕을 주문했다.

밑반찬 가짓수도 꽤 많았다.

 

 

 

 

 

 

 

 

 

 

갈비탕은 꽤나 큰 갈비가 여러 토막이 들어가 있었다.

솔직히 갈비탕 국물맛은 다 비슷비슷한듯 싶다.

차이점은 고기살이 얼마나 붙어있느냐인데

마포 다하누는 고기살이 꽤 많이 붙어있었다.

 

 

 

 

 

 

 

 

 

 

갈비탕은 뜨끈한 국물에 밥한공기 말아서 먹는게 최고다.

 

 

 

 

 

 

 

 

 

 

 

꽤나 두툼한 갈비살이다.

 

 

 

 

 

 

 

 

 

 

 

고기를 찍어먹는 겨자소스에 찍어먹어주면 맛이 또 끝내준다.

 

 

 

 

 

 

 

 

 

 

 

이건 지인이 주문한 우거지해장국이다.

 

 

 

 

 

 

 

 

 

 

 

 

국물이 꽤 진하고 구수한데다가 우거지도 듬뿍 들어가 있었다.

 

 

 

 

 

 

 

 

 

 

 

우거지가 사람몸에도 좋다하는데 비타민D가 풍부해

숙취로 인한 피로해소에 도움을 주고 소화가 잘 되게 도와준다한다.

 

 

 

 

 

 

 

 

 

 

다하누마포의 육개장이다.

술먹고 난 다음날 가끔 생각나는게 육개장이다.

육개장의 얼큰한 국물이 개인적으로 참 좋다.

 

 

 

 

 

 

 

 

 

 

 

얼큰개운한맛의 육개장은 건더기도 듬뿍 들어가 있었는데

육개장에 들어간 국물양념이 베인 당면이랑 고사리 숙주등이 참 맛이 좋았다.

 

 

 

 

 

 

 

 

 

 

흰쌀밥과 함께 먹어줘도 맛있고 밥한공기 통째 말아서 국물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는 육개장이다.

마포다하누는 밑반찬도 정갈하니 괜찮고

시설면에서도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다.

주방도 안을 들여다 볼수 있게 반오픈형이었는데 깔끔해보였다.

음식점은 맛도 맛이지만 위생상태가 좋아야하는데 그런면에서 마포다하누 정말 추천할만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