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백운호수맛집 마루소 - 서울근처맛집 가볼만한곳

by 큰 사람 2013. 2. 4.

 

백운호수맛집 마루소 - 서울근처맛집 가볼만한곳

 

 

마루소

 

 

 

 

 

 

마루소 ★ 031-421-3360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 14-7

 

 

 

 

서울 근처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백운호수

넓게 펼쳐지는 호수가 낭만적인 곳이다~

드라이브를 하다 근처 맛집을 검색해서 찾아간 백운호수맛집이다

 

 

 

 

백운호수맛집은 정육형식당으로 바베큐장식의 맛집이었다

참숯만을 사용하고 셀프형식으로 야채가 있다 

그외에 조개,해물,고구마등을 가져다 구워먹을수 있는곳이었다

 

 

 

 

 

백운호수맛집에서 먹는 고기는 왠지

지방이나 펜션에 놀러가 바베큐파티를 하는 기분이든다

1+고급한우만을 사용하고 국내산 돼지고기만 취급하는

백운호수맛집은 고기맛도 단연 좋을수 밖에..

 

 

 

 

 

공기좋은 곳에 위치해 머리도 맑아지는 기분이었다.

우리는 이날 백운호수맛집에서 고급한우와 돼지고기를 먹었다

1+한우라 그런지 마블링과 생고기 빛깔이 아주 예뻤다

 

 

 

 

 

빨간 고기를 참숯이 그대로 구우니 숯향이 은은하게 번져 군침을 돌게 한다

 

 

 

 

적당히 구워진 한우 한컷 약간 핏기가 없어진 상태~

구워진 고기에도 신선한 고기란게 느껴진다.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고 육질이 예술이었다

부드러운 한우맛이 역시 1+등급임을 느끼게해주는듯...

 

 

 

 

 참숯에 구워서 그런지 한우에서 숯불향이 고소하게 풍기는게

맛을 더해주는것 같다

얼마만에 먹어보는 제대로 된 한우인지..

 

 

 

백운호수맛집 / 서울근처맛집 / 서울가볼만한곳 : 마루소

 

 

두툼한 한우에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다.

소금을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고 느끼하다면 쌈에 싸먹어도 좋다

백운호수맛집은 가끔 한우집에서 나는 고기잡내나 느끼함이 없어 좋았다

까다로운 내 입맛이 꽤 고급이었나보다

1+한우맛이 젓가락질이 정신없이 바빠진다~~

 

 

 

 

한우로는 부족했는지 추가로 돼지고기를 먹었다.

평소 몇점 먹고 내려놓는 입짧은 친구도 백운호수맛집에서 만큼은

식신이 되고 말았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돼지고기!!

 

 

 

돼지고기는 역시 김치와 같이 구워야 제맛인것 같다

돼지고기도 꽤 두툼하고 국내산이라 그런지 역시 고기잡내가 덜했다

한우와 다르게 삼겹살은 바짝 구워먹었다~~

 

 

 

돼지고기는 역시 깻잎 + 마늘과 !!!

 

 

 

 

술은 계획에 없었지만 고기를 먹으니 자동으로 주문하게 된다.

운전하는 친구빼고 한두잔씩 ~~

소주가 이날따라 달달했다는..

 

 

 

 

정육식당 마루소 ~  누구와 가더라고 색다르고 추억에 남는 식사를 할수있는

백운호수맛집이었다.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수 있는 점심메뉴도 있으니

간단하게 먹으러 들리는것도 좋을것 같다.

 

 

 


서울근처맛집 서울가볼만한곳 백운호수맛집 : 마루소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