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형동흑돼지 제주공항근처맛집 [흑돼지전문점 쎈돈]

by 큰 사람 2013. 1. 29.

 

 

 

노형동흑돼지 제주공항근처맛집

[흑돼지전문점 쎈돈]

 

 

 

 

 

 

 

 

 

 

제주공항근처맛집으로 알려진 흑돼지전문점 쎈돈을 다녀왔다

이 귀여운 건물에서 맛있는 제주도흑돼지를 판다고 하니 기대가된다

 

 

 

 

 

 

제주공항근처맛집이 귀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

돼지저금통들이 인상에 깊었다

 

 

 

 

 

 

제주공항근처맛집에서 의자 안에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보통 고기집은 짐을 둘곳이 없어서 난간한데

노형동흑돼지 맛집에서는 의자 안에 이렇게 좋은 공간을 마련애 놓아서 마음에 들었다

또 하나 더 좋은 점이 있다면 고기 냄새가 많이 베지 않는다는것이었다

 

 

 

 

 

 

밑반찬이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나왔다

기본적이 메뉴이지만서도 반찬맛을 보면 맛있는 집인지 알수 있는데

밑반찬이 맛있는 제주공한근처맛집이었다

 

 

 

 

 

 

노형동흑돼지가 맛있는 제주공항근처맛집에서

고기를 주문하면 써비스로 나오는 계란말이다

사이즈도 크고 계란에 파가 들어가서 맛있었다

 

 

 

 

 

 

노형동흑돼지 맛집의 목살이다 큼지막하니 싱싱해보였다

기대가 되는 제주공항근처맛집이었다

 

 

 

 

 

 

노형동흑돼지가 어느정도 익으면 가운데 멸치젓갈을 올려주는데

이 멸치젓갈이 살짝 끓으면 거기에

고기를 푹 담궈서 찍어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노형동흑돼지는 목살이 쫀득하면서

껍질까지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노형동흑돼지 맛집이다

 

 

 

 

 

 

노형동흑돼지 목살을 파절임과 쌈을 먹으면 맛있게 흑돼지를 즐길수 있다

 

 

 

 

 

 

노형동흑돼지는 아까 먹은 목살 만큼이나 크기가 크고 두툼했던 오겹살이었다

흑돼지 고기 자체가 신선해서 좋아보였다

 

 

 

 

 

 

맛있게 잘 익은 노형동흑돼지 고기였다

겉은 바삭하고 좋은 부드러운 고기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깻잎으로 쌈을 싸서 제주공항근처맛집에 만든 밑반찬과

멸치젓갈에 고기를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감탄사가 계속 이어진다

 

 

 

 

 

 

노형도흑돼지맛집의 멸치젓갈이다

흑돼지의 소화를 돕기도 하고 간도 맞춰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멸치가 통째로 들어가기 때문에 멸치뼈가 간혹 씹히는 경우가 있는데

걱정 하지 않고 먹어도 된다

 

 

 

 

 

 

 

노형동흑돼지랑 같이 먹을 도시락도 시켜서 먹엇다

재료들을 비벼서 먹을수도 있지만서도

각각 먹어도 되니 취향대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