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동해펜션 동해스파펜션 에코하임펜션

by 큰 사람 2013. 1. 24.

 동해펜션 동해스파펜션 에코하임펜션

 

 

 

분위기 좋고 주변 전경도 좋으면서

스파도 즐길수 있는 동해스파펜션으로 놀러왔다.

동해에서 관광도 즐기면서 스파도 즐길수 있나는 생각에 들떠 있었다.

 

이곳은 동해스파펜션 객실에 있는 주방이다.

기본적은 주방도구가 구비 되어 있어서

재료만 사와서 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다.

 

 

 

 

 

동해스파펜션의 고급스러운 화장대였다.

가구들이 깨끗하고 너무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매료된것 같다.

동해펜션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들었다.

 

 

 

 

 

동해스파펜션의 세면대이다.

독특하면서도 럭셔리해서 사진을 찍어 보았다.

인테리어 소품 선택이 잘 되어 있는 동해펜션인것 같다.

 

 

 

 

 HDTV도 구비되어 있어서 보고 싶은 채널을 마음껏 볼수 있다.

 좋은 시설이라는 좋은 시설은 동해펜션에

기본적으로 구비되어 있는것 같다.

 

 

 

 

 

침대도 고급스러워보였다.

외향만 그런 건 또 아니다.

푹신하고 편안해서 좋은 동해펜션이다.

 

 

 

 

 

동해스파펜션으로 놀러온것 중 하나가 스파시설 때문이기도 하다.

스파시설이 잘 되어 있는 것으로도 알려진 곳이기에

동해를 놀러 오면서 이곳을 예약하지 않을 수 없었다.

피로 풀기에 너무나 좋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동해펜션 중앙에 풀장이 있다.

여름에는 수영장으로 사용할수 있는 공간 같다.

겨울에는 동해펜션의 수영장이 얼어서 얼음썰매장으로 이용가능해서

신나게 얼음썰매를 타면서 놀수 있었다.

 

 

 

 

 

동해펜션에서 얼음썰매를 타고 신나게 놀고 났더니

벌써 해가 지면서 날이 더 추워졌다.

동해펜션에 넓은 정원도 있고 정경이 좋다.

동해펜션에서 낯설지만 어울리는 공간이 있었는데

그것은 카페였다.

 

이런 산중에서 원두드립커피를 마실거라는 생각은 하지 못했다.

카페의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커피도 맛있고 따뜻하게 휴식하기 좋아요 

 

 

 

 

 

동해스파펜션의 카페 내부에 귀여운 소품들이 즐비해 있다.

겨울이기에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물씬 풍겼는데

왠만한 도심 속 카페보다 분위기가 더 좋았다.

 

 

 

 

 

동해스파펜션의 이런 센스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신나게 놀고 쉬고 먹을 수 있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동해펜션이다.

 

동패스파펜션으로 놀러오기를 너무 잘 한것 같다.

 

 

 

에코하임펜션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상광정리 660-2

033-672-5655

010-9281-4932

http://www.ecoheim.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