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마포점잘보는집 사업운세 마포용한점집 태을장군

by 큰 사람 2013. 1. 18.

 

 

마포점잘보는집 사업운세 마포용한점집

태을장군

 

 

 

신년에 들어서 사업을 새로 시작할까해서 마포점잘보는집이 있는데

마포용한점집에서 사업운세를 용할정도로 잘 본다고 해서 방문했다. 

 

태을장군님을 모시는 보살님은 미소로 나를 대해주셨다.

근데 장군님을 모셔서 인지 점을 봐주실때는 근엄한 모습으로 나를 대하시는데

한편으로 무서우면서도 멋있다는 생각을 가지게 한다.

 

마포점잘보는집에 국기가 있길래 무슨 뜻인가 하고 보살님에게 여쭤보니

해외 유학이나 사업적인 해외문을 열어주는 것이라고 하셨다.

그렇게 때문에 특히 무역을 하는 손님이 많이 찾아온신다고 했다.

 

만약 내가 사업을 하다가 해외로 나가게 된다면 그때 다시 도움을 받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이번년에 그래서 과연 나의 사업운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여쭤보았다.

사업자금도 문제였지만서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앞으로 어떤 전망으로 흘러갈지에 관한 것을 여쭤보았다.

사업운세를 잘보는 마포점잘보는곳이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것을 자세히 여쭤보고 들어보았다.

 

마포점잘보는집으로 이미 소문이 난 용한점집이였기에 기회를 잘 잡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마포용한점집에서 말하나 얘기 하나하나 자세히 해주시고 

조언도 해 주는 부분을 적어서 세겨들었다.

 

사업운세 잘 봐는 마포점잘보는집에서 말씀 해주신 내용을 가지고

내가 아직은 해야 할 사항들이 많지만서도 차근히 열심히 진행해 나갈것이다.

 

마포용한점집 정말이지 도움을 많이 받고 가는것 같다.

 

 

 

마포점잘보는집은 사업운세도 봐주는 용한점집이다.

그래서인지 보살님을 뵙기 위해 이웃나라 일본에서 한국 관광을 오신 손님들도 많이 찾는것 같다.

보살님이 일본어에도 능통하셔 가능한 일인것 같다.

일본손님 중에서도 사업운세 관련해서 보러 오는 사람도 있다고하니

대단한 마포점잘보는집인지 한눈에 알수 있는 곳이었다.

 

나의 사업운세 관련해서도 신뢰할 수 있게 되는것 같다.

 

 

 

태을장군

070-8152-3739

010-5201-3739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 8-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