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천안시 강아지 운동장 있는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by 큰 사람 2021. 12. 6.

 

천안시 강아지 운동장 있는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강아지와 함께 바람쐬러 갈만한 곳이 있는지 찾던 중에

DS카페를 알게 되었어요!

카페를 이용하면 애견 입장료도 무료랍니다~~

 

 

여긴 천안 병천순대거리랑 아주 가까웠어요!

자동차로 약 5분거리로

2키로 정도랍니다~

 

 

한쪽에는 카페 이용수칙에 대해서도 적혀있었어요

간단한 규칙들이니

꼭 지켜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애견인들은 사실 맘대로 아무데나 갈 수 없다보니

잘 찾아보고 가게 되는데요~

강아지도 실컷 뛰놀고

저도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이렇게 야외에서 즐기는 공간도 있구요~

피크닉으로도 즐길수 있었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의 내부도 참 좋았어요!

그리고 카페에 애견 간식 코너도 있어서

댕댕이들을 위한 간식도 살 수 있었네요~

 

 

탁 트인 공간에서

강아지도 뛰어놀고~

저도 맛난 디저트를 먹으니

이것이 바로 힐링이네요!

디저트 종류로는 케잌이나 크로플이 있었구요~~

여름엔 빙수도 먹을 수 있었어요

 

 

시원한 바람을 쐬며

달달구리 케익과 커피한잔 먹고요~

우리 댕댕이도 실컷 뛰어놀고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