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포항탈모센터 포항탈모한의원 참사랑송광한의원을 찾았어요

by 큰 사람 2015. 2. 26.





포항탈모센터 포항탈모한의원 참사랑송광한의원








설에 모인 친척들이 요즘 헛헛해지는 동생 

진담 반 농담 반으로 자꾸 놀렸더니

본인도 나름 고민이 되었나봐요ㅋㅋ

그래서 혼자 탈모클리닉 여기저기 알아보드니

한의원을 가겠다고 하더군요ㅋㅋ


탈모관리클리닉은 들어봤어도

한의원에서 탈모를 전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곳은 처음이었던거같아요.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반신반의했지만 동생은 만족스러워하는듯하네요!







탈모치료와 잘못된 생활습관 개선하기를 병행하면

장기적으로봤을때 탈모 탈출도 가능할거라네요!

머리때문에 우울해했던 동생에겐 희소식ㅋㅋ


한의원치료는 특허를 받은 한의사에게 처방받구요

최신식 검사기로 두피도 검사하니 시설도 괜찮았어요







이렇게 침도 놔주신답니다.ㅎ


머리카락의 뿌리의 집이라고 할 수 있는

두피 관리부터 한약처방까지하니까 좋은거같아요


동생은 두피만이 아니라 몸 전체의 대사를 원활하게해서

점점 좋아지는것같다고ㅎ


혹시 동생과 같은 고민이 있다면

한의원에도 한번 가보시길ㅎㅎ

아 그리고 예약제로 운영되니 전화예약하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