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대전작명원=대전작명잘하는곳=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

by 큰 사람 2014. 3. 28.

 

 

 

 

대전작명원=대전작명잘하는곳=대한철학원쪽집게운세예언의집

 

 

 

 

 

 

 

 

어릴적부터 이름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하는 친구가있어요.

항상 개명문제로 고민이 많았는데,

결국 고민끝에 개명을하기로 결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와 함께 찾아간 대전에서 작명잘하기로 유명한 대한철학원에 다녀왔습니다.

 

 

 

 

 

 

 

 

대한철학원은 먼저 다녀가신 분들의 만족스런 후기도 많고,

매스컴에도 나와, 많은분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유명한 작명소에요.

이밖에도 신생아작명이나, 궁합잘보기로도 소문난곳이기도하구요.

 

먼저 간단하게 전화예약을 한 후

대한철학원을 방문했어요.

 

저희를 반겨주시는 원장님도 굉장히 자상해 보이시고,

일반 아파트에 위치하고 있어,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편안한느낌이었어요

 

 

 

 

 

 

 

 

개명을 하기전 친구의 사주를 자세하게 봐주셔요.

정확하게 사주분석을 해야, 부르기도 편하고, 뜻도 좋은 현대식의 예쁜이름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친구 이름의 경우에는

이름과 사주가 맞지않는 상극의 한자를 사용하고 있어, 개명을 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전부터 개명문제로 고민이 많았던 친구였기때문에, 당연히 개명을 결정했구요.

 

 

 

 

 

 

 

 

몇일뒤 이 친구에게 연락이 왔어요

개명을 했다면서요.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뜻도 좋고, 예쁘기도한 이름인것같더군요

 

새로운 이름을 갖게된 친구가 앞으로 하는일마다 잘풀리고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