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초지동마사지, 안산아로마마사지추천, 프라임피부

by 큰 사람 2014. 1. 8.

 

 

 

 

초지동마사지, 안산아로마마사지추천, 프라임피부

 

 

 

 

 

 

 

 

친구 손을 잡고 마사지를 받고 왔어요 ㅎㅎㅎ

 

친구가 얼마전에 언니가 마사지를 받고왔는데

어깨 결린게 다 풀렸다면서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귀를 팔랑거리는 우리는

손을 잡고 나란히 왔죠

 

 

 

 

 

 

 

 

 

깔끔한 내부에 만족을 하고

노란 소파에 앉아서 대기를 하다가 마사지를 받았어요

 

 

 

 

 

 

 

마사지는 같이 받으러 왔지만

마사지를 받는 동안은 각자가 되어서

서로를 잊고 있다가

 

마사지를 다 받은 후

어디가 아팠는지

어디가 시원한지 서로 얘기하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결론은 엄청 시원하다!!! 예요~~~

어깨 결린것도 다 풀린거 같고

골반도 틀어져있어서

그거도 바로 잡았더니

허리도 안아픈거 같고!!!

 

좋네요!! 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