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안산찜닭맛집, 안동찜닭추천, 내찜닭

by 큰 사람 2014. 2. 23.

 

 

 

 

안산찜닭맛집, 안동찜닭추천, 내찜닭

 

 

 

 

 

 

 

 

 

닭매니아 친구와 방문했던 내찜닭~

방문한 후 저 역시도 내찜닭의 펜이 되어버렸다지요~

친구들과 모이기라도 하면 내찜닭으로 고~?? 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이번엔 오빠랑 다녀왔어요~

 

 

 

 

 

 

 

 

오빠도 워낙에 닭을 좋아하는 닭매니아!

게다가 안동찜닭을 완전 좋아한다죠~

그래서 제가 안동찜닭이긴 한데 퓨전이라 더 맛있다~했더니 완전 난리났었어요. ^^

 

 

 

 

 

 

 

 

 

 

그래서 방문하게 된 내찜닭!!!

 

오빠가 매콤한것이 먹고싶다고 해서 고추장찜닭을 주문했어요.

 

닭도리탕과는 완전 다른 맛!

 

 

 

 

 

 

 

 

 

매콤하긴 한데,

닭도리탕과는 달리 만두, 면사리, 떡 등이 들어있고,

소스도 매콤하면서도,,약간 카레맛도 나는것이~ 닭도리탕과 달랐어요.

 

하지만 마구마구 밥을 비벼먹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는 맛!

 

 

 

 

 

 

 

 

 

양도 어찌나 많은지 둘이서 다 먹다가 헥헥거리며 포기할 정도였어요.

밥까지 비벼먹었으면 다 못먹었을텐데,

배가 불러서 면사리까지만 다 긁어먹는 정도로 만족했답니다.

 

 

 

카페형 인테리어와 푸짐한 안동찜닭에 완전 반하게 만드는 곳~

닭매니아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