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안산찜닭~ 단원구모임장소~ 고잔동신도시모임장소~ 내찜닭(내가찜한닭)

by 큰 사람 2013. 11. 15.

 

 

 

안산찜닭~ 단원구모임장소~ 고잔동신도시모임장소~ 내찜닭(내가찜한닭)


 

 

 

닭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친구가 요 몇일 계속 얘기한 내찜닭...

궁금하다며 가보자고 얘기했으나.....

지난주에 너무 잘 먹고, 살이 쪄서 이번주는 고기랑 빵은 참기로 하고

다음주에 가자며 미뤘어요 ㅎㅎㅎ

 

하지만 우연히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본 비쥬얼~~~!!!

사진을 딱 보는 순간!!!

우와~~~ 빨리 가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다음주까지는 고기 좀 참아볼려고 했는데...

 

그래서 닭매나이 친구에게 연락해서

급 만나자고 했어요 ㅎㅎㅎㅎ

 

 

 

 

 

 

안산에 위치한 내찜닭!!!!

간판을 자세히 보니 내가찜한닭이예요 ㅎㅎㅎ

 

가게에 딱 들어서는 순간 카페야? 닭갈비집이야? 할 정도로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웠어요~~ 포장 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희집까지는 배달이 안될 것 같아서 패쓰~~!!!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사진으로만 봤던, 고추장치즈찜닭~!!!!!

 

 

 

 

 

 

두둥~~~ 드디어 고추장치즈찜닭 등장!!!!

 

치즈가 듬뿍들어있고 ㅎㅎㅎ

비쥬얼은 OK!!!!

 

 안동찜닭을 퓨전화시킨 내찜닭은

내찜닭만의 차별화 된 소스 맛이 감칠 맛과 중독성이 강해서

자꾸자꾸 먹게 되는 맛이예요~!!


 

 

 

 

 

저 듬뿍 들어 있는 치즈 보이시나요?

저는 닭매니아 친구 만큼이나 닭을 좋아하는데,

닭 만큼 좋아하는게 초코와 치즈거든요 ㅎㅎㅎ

아~~ 언빌리버블~~~

 

제가 좋아하는 두가지가 뭉쳐서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 내네요 ㅎㅎㅎ

 

 

 

 

 

 

쭈욱~~~ 늘어나는 고소하고 진한 치즈와 부드러운 닭고기가

입안에 한가득 넣는 순간 서로 엉키면서

오묘한 맛을 자아내요!!!!

 

쫀득쫀득한 떡도 있지만, 저는 치즈와 닭고기를 먼저 흡입중!!!

살짝 맵지만, 맛있게 매워요.

하지만 그 매움까지도 치즈를 같이 먹으면 중화가 되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 먹어 갈때쯔음

친구가 밥을 비벼먹자고 해서 밥을 주문했어요 ㅎㅎㅎ

배부르지만 남은 소스가 아까웠거든요!!!!!

 

음~~~ 지금도 사진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아삭하게 잘 익은 김치와 얹어서 먹으니,

배불러도 남길 수가 없었어요~~~!!

 

자 그럼 개인적으로 내찜닭을 평가해 볼께요~!!!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다는거 기억하시구요 ㅎㅎㅎ

 

저희는 고추장치즈찜닭을 주문했어요~!!!!

자작한 국물과 국물양념이 좀 매콤하긴 했지만 맛있게 매웠어요~!!!

하지만 그 매운맛까지 치즈와 함께 먹으면

고소한 치즈맛이 매콤함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맛있는 퓨전 닭갈비가 먹고 싶을땐

안산에 내찜닭에서 고추장치즈찜닭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