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건대조개구이~ 건대조개구이맛집~ 건대맛집~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 총각네조개구이

by 큰 사람 2013. 11. 13.

 

 

 

건대조개구이~ 건대조개구이맛집~ 건대맛집~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곳~ 총각네조개구이

 

 

 

 

친구네 집이 성수동이여서

친구 보러 건대를 갔어요~~~!!!

대학가라서 그런지 역시 에너지가 넘치고 좋네요 ㅎㅎㅎ

 

우리의 저녁식사 겸 술안주는 조개구이!!!

이미 여러번 온적이 있어서 바로 고고씽!!!!

싱싱하고 맛있는 총각네조개구이!!!!

 

 

 

 

 

 

역시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았어요.

조금만 더 일찍 올껄.. ㅠㅠ

만석이라서 줄서서 기다렸답니다.

사람들이 먹는걸 쳐다보면서 수다 삼매경 ㅎㅎㅎ

 

총각네 조개구이는

건대조개구이집들 중에서 신선함이 최고인 것 같아요~!!!!

신선하지 않으면 맛이 다르잖아요?!

언제 먹든지 맛있어요!!!!

 

 

 

 

 

 

드디어 총각네조개구이에 자리를 잡고 앉았네요.

기다리는건 싫지만, 맛잇는걸 먹기 위해서 이런 불편함은 감수해야죠.

 

다른 조개구이집과 차이점은

조개가 상당히 크고  싱싱하다는 거예요!!!!

맛을 보면 딱~~~ 알잖아요?!

 

 

 

 

 

 

너무 배가 고팠던지라

명품모듬조개구이 대자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새우와 전복도 나와요!!!~~~

 

 

  

 

 

 

역시나 인심 좋게 많이 나오네요 ㅎㅎ

 

은박접시에 나오는 것은 떡볶이랑 김치랑 치즈, 파 등이예요.
키조개가 익으면 잘라서 그곳에 투척해 주면되요!!!

요리하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요?!

잘익은 조개들을 먹기좋게 잘라서

보골보골~~~

 

 

 

 

 

 

먼저 예쁜 가리비와 키조개를 불판에 올렸어요~!!!

 

 

 

 

 

 

조개를 불판에 올려 놓고

우리는 서비스로 나온 파인애플과 콘치즈를 먼저 먹었어요 ㅎㅎㅎ

콘치즈는 언제 먹어도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있어요~~~

 

듬뿍 들어간 치즈 보이시나요? ㅎㅎㅎ

 

파인애플은 구워 먹으면 당도가 더 배가되서

훨~씬 달고 맛있는 것 같아요!!

 

 

 

 

 

 

보글보글~~ 지글지글~~ 익어라 익어라

침을 삼키면서 눈이 빠져라 쳐다보고 있어요 ㅎㅎㅎ

 

 

 

 

 

 

 조개가 익어가는 동안

친구야 오랫만이구나!!! 하면서 한잔 짠~~~

오랫만에 보아도 어제 본 것처럼

좋고 친근하네요 ㅎㅎㅎ

 

 

 

 

 

 

맛잇게 잘 익은 조개를 초고추장에 퐁당 찍어서 한입 먹으니

입안에서 바다가 요동을 치네요~~~

씹히는 식감이 너무 쫄깃쫄깃~~~

 

 

 

 

 

 

오동통하게 맛있게 잘 익은 새우를 까서

친구한테 줬어요~~

부끄럽다고 안먹으려고 하는걸 억지로 먹였네요 ㅎㅎㅎ

 

 

 

 

 

 

먹다보니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얼큰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해물이 들어간 국물이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하던지..

 

너무 맛있고 즐겁게 먹고 가요~~~

건대맛집! 총각네조개구이!!!

앞으로도 자주 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