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남양주맛집 무한리필맛집 조개무한리필 고기무한리필맛집 [나는 무한리필이다]

by 큰 사람 2012. 9. 16.

 

 

 

 

 

 

 

 

남양주맛집 무한리필맛집 조개무한리필 고기무한리필맛집 [나는 무한리필이다]

 

 

 

 

 

 

 나는무한리필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오남리 602-4 대한아파트 앞
031-575-8507

 

 

 

 

 

 

 

 

이번에 다녀온 곳은 남양주맛집이다.

무한리필맛집으로 고기와 조개, 모두를 저렴한 값에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였는데

양이 많은 분들에게는 희소식일 듯 하다.ㅋ..

 

무한리필 뿐만아니라 다른 단일 메뉴또한 잘 되어있고

갑도 저렴한 듯 하여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 드리고 싶다~

 

 

 

 

 

 

 

 

 

 

 

 

 

 

육회나 등심불고기와 같은 음식들이 메뉴판에 적혀있다.

아래쪽에는 음식을 남기면 5000원 벌금이라는 글씨가 크게 적혀있는데

아무래도 뷔페형식이니 많은 분들이 음식을 남기실 것을 방지하기 위해

환경부담금을 받으시는 듯 하다.

 

 

 

 

 

 

  

 

 

 

 

 

 

 

고기가 부위마다 이름이 적혀져 잘 나뉘어져 있는데

그냥 노출되어 있는 게 아니라 마치 아이스크림 통처럼 위에 유리가 있어서

더욱 위생적이고 질 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

 

고기는 돼지고기도 있고 소고기도 있고 제주도고기도 있는게

다양한 종류의 고기가 마음에 들었다.

 

 

 

 

 

 

 

 

 

 

 

 

 

 

사진에서도 고기의 질이 좋은게 확연하게 보인다~

선홍빛의 고기가 식욕을 마구마구 자극한다.

 

 

 

 

 

 

 

 

 

 

 

 

 

 

 

LA갈비도 있으니 갈빗대를 맛있게 뜯을 수도 있다!

 

이 부위 저 부위 모두 가지고 와서 불판에 구워먹으니까

풍족풍족~~

 

고기집에 와서 이렇게 다양한 메뉴를 먹는 일도

드문 일인데 무한리필집이니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먹을 수 있었다.

 

 

 

 

 

 

 

 

 

 

 

 

 

 

 

먹고싶은 종류의 고기를 가져와서

술도 주문!!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먹으로 왔는데

술이 빠질 순 없지~~

 

 

 

 

 

 

 

 

 

 

 

 

 

 

 

가지고 온 고기 다~ 먹고

이번에는 다른 부위로 가지고 와 불판을 가득 채웠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ㅎㅎ 

 

 

 

 

 

 

 

 

 

 

 

 

 

 

조개나 고기만 무한리필??

 

아니아니아니~~~

반찬까지도 무한리필!

 

눈치보지 않고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부족할 때 마다 손쉽게 와서 가져갈 수 있다.

김치나 양파같은 기본적인 것에서부터

샐러드나 만두, 잡채까지!!

 

 

 

 

 

 

 

 

 

 

 

 

 

 

부드러운 죽도 가지고 와서

맛있게 먹었다.

 

 

 

 

 

 

 

 

 

 

 

 

 

 

고기소개는 끝이고~

이제는 본격적으로 조개를 조개드리겠다!!

 

조개또한 이름이 붙어있어 먹고 싶은 걸

찾기가 쉬웠는데 싱싱한 조개가

가득 담겨져 있었다.

 

 

 

 

 

 

 

 

 

 

 

 

 

 

기호에 따라서 치즈, 초장 등등을 넣어

구워먹을 수 있기까지 하니까

어디 조개전문점과 비교를 해보아도

손색이 없는 조개무한리필맛집~~

 

양이나 가격이나 맛이나!

이 면에서 절대 뒤떨어지지 않기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만점인 듯 하다.

 

 

 

 

 

 

 

 

 

 

 

 

 

 

조개는 무려 10종류가 넘어서

하나하나 이름을 기억하지도 못했다...ㅋ..

 

 

 

 

 

 

 

 

 

 

 

 

 

 

큼직한 키조개도 맛있게 초장과 치즈를 넣어서

구워 주었다.

 

맛있게 익은 조개는 쫀득하고 탱탱한게

와우~~

 

 

 

 

 

 

 

 

 

 

 

 

 

 

조개무한리필에는 새우까지 맛볼 수 있어서

더욱 풍족하다~

 

싱싱한 새우를 가득 담아서 가져와도

누구도 뭐라 하지 않는다~

 

 

 

 

 

 

 

 

 

 

 

 

 

 

조개구이또한 맘껏 먹고 온 이날~~

무한리필을 이렇게까지 즐긴건 아마 처음이 아닌가 싶다!

조개와 고기를 모두 풍족하게 먹으니 기분도 좋고~~

다시금 찾아가고 싶은 남양주맛집!

 

다음에도 가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