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인천 논현동 칼국수 맛집 !!!!! 남동구 들깨칼국수 맛집 !!!!! 정영희들내음칼국수 !!!!!

by 큰 사람 2013. 8. 1.

 

 

 

 

 

 

인천 논현동 칼국수 맛집 !!!!! 남동구 들깨 칼국수 맛집 !!!!!

 

정영희들내음칼국수 !!!!!

 

 

 

 

 

 

 

 

 

 

친구가 맛있는 칼국수집을 발견했다면서

자기네 동네까지 오면

사주겠다고 오라고 오라고 해서

간곳이 바로 정영희들내음칼국수!!!!!

 

분위기는 엄청 오래된 맛집의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

산속이 아닌데도

마당이랑 건물 주위로 나무가 많아서

여기만 딱 보면

어디 숲속 산장인거 같다!!

 

 

 

 

 

 

 

 

 

 

원래 가까이 사는 사람이 제일 늦는다고 한거같은데?

역시나 우리는 도착햇는데

친구는 좀 늦을수도 있다면서

먼저 주문을 하라고 했다

 

뭐 정영희들내음은 뭐든 맛있으니

그냥 먹고싶은거 먹어도

엄청 맛있을거라고 장담을 했다

 

 

 

 

 

 

 

 

 

 

그래서 우리는 칼국수와 만두를 시켰다!!!

 

다른건 몰라도 만두는 꼭 시키라는

친구의 말을 듣고

만두는 진짜 맛있나보다 싶었다

 

확실히 한 입 먹어보고 느꼈다!!!!

피는 얇고 속은 꽉차고

이런 만두 요즘은 거의 없는거 같은데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나오기전에 거의 다먹었다~~~

 

 

 

 

 

 

 

 

 

 

 

들깨를 좋아하는 친구는

들깨칼국수를 주문햇다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겠다며

벼르고 먹었는데

국물을 한 숟가락 떠 먹어보더니

여기가 진짜 맛잇는 집이라고 햇다!!

 

 

 

 

 

 

 

 

 

 

 

칼국수는 손 칼국수인거 같다

딱히 어디 강조해 놓으신건 아닌데

면을 보면 울퉁불퉁한게

기계에서 나왔다고 하기에는

너무 손으로 만든게 티가 났다!!

 

그래서 아마 더 쫄깃하고 맛있었나보다

 

 

 

 

 

 

 

 

 

 

친구의 난리에 나도 한 숟가락 먹어봤는데

음.. 그냥 내가 들깨칼국수를 먹고싶을정도로

진짜 너무 맛있었다

 

평소에 들깨 들어간건

별로 맛있는지를 몰라서

좀 꺼려햇었는데

정영희들내음칼국수의 들깨칼국수는

이정도라면 여기까지 자주 올수있다!!!

 

 

 

 

 

 

 

 

 

내가 주문한 얼큰칼국수!!!!!!

짬뽕이 생각나는 비쥬얼~

색깔보다 위에 올라간 해산물에 기겁했다~

얼큰 칼국수가 해산물이 이정도면

도대체 해물칼국수는

해물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상상이 안간다

 

 

 

 

 

 

 

 

 

 

여기도 면은 똑같다!!!

쫄깃쫄깃 오동통통 정영희들내음칼국수~

 

 

 

 

 

 

 

 

 

 

내가 좋아하는 새우랑

 

 

 

 

 

 

 

 

 

 

홍합까지 들어있으니 이건 진짜 말 다했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기엔 뒤에 살짝 나온

꽃게를 보고 신나서 소리를 쳤던

기억이 난다!!! 

 

 

 

 

 

 

 

 

 

우리가 한참 먹고 있을때

들어온 친구는 앉자마자 콩국수를 주문했다

 

너무 덥다면서 시원한 콩국수를 먹어야겠다고 했다

 

 

 

 

 

 

 

 

 

 

너무 맛있게 먹기도 하고

내 배가 이미 부르기도 하고 해서

그냥 콩국물만 살짝 덜어서 먹었다

 

진한맛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는 내가 콩국수를 먹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