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아산맛집~아산오리고기

by 큰 사람 2013. 3. 27.

 

 

아산맛집~아산오리고기

 

 

강청골가든

 

 

아산에는 오리고기를  아주 맛있게 잘하는 곳이있다.

정경도 좋고 풍경이 좋기 때문에 오리고기를 먹으러 한번씩

나오면 참 좋을 곳이 바로 강청골가든이다,

 

 

 

 

 

 

 

 

 

오리의 손질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라는 것이

맛을 통해서 확연하게 드러나게 된다.

씹힐 때마다  오리의 진한 맛이 나기 때문에 회식을

단체로 하게 될 경우에 와도 참 좋을 것 같았다.~

 

 

 

 

 

 

 

 

 

 

 

강청골가든

충남 아산시 염치읍 강청리 336번지
041-544-5890

 

 

 

 

 

 

 

 

 

 

 

참나무 장작구이 덕분에 더 향이 좋고

고기의 질이 좋게 만들어지는 것을 알수가 있다.

처음보는 장작구이는 옛스러운 정취를 풍겨온다.

 

 

 

 

 

 

 

 

 

 

강청골가든에는 연못도 있었는데 초등학교 다닐때

보았던 신기했던 그 연못 그대로가 재현되고 있었다.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도 있었다.ㅎㅎ

 

 

 

 

 

 

 

 

 

 

강청골가든에서 나오는 반찬들은 아주 깔끔하고

푸짐하게 잘 나온다.

모든 사람들의 입맛에 잘 맞을 만한 그런 반찬들만 나오기 때문에

누구나 강청골가든에 오면 잘 먹을수 있을 것 같다.

 

 

 

 

 

 

 

 

 

 

오리가 너무너무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다.

싱싱한 다른 재료들과 함께 구워서 먹어주면 되는데

굽는 내내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긴다.

오리도 싱싱하고 양파도 버섯도 싱싱하기 때문에 더 맛있다.

 

 

 

 

 

 

 

 

 

 

기름기가 적기 때문에 특히나 다이어트에도 좋고

영양가도 엄청나게 많은 오리~~~

바로 이런 맛 대문에 오리고기 매니아가 많은 것 같다.

냄새도 없고 씹히는 담백함이 대단하다.

 

 

 

 

 

 

 

 

 

 

오리고기와 먹는 매운탕도 너무 맛있다.

강청골가든은 오리고기 맛집인데 매운탕도 너무 맛있고

개운하게 잘하는 것 같다.

꼭 횟집에서 회를 먹고 마무리를 하는 그런 개운함이랄까..ㅎㅎ

 

 

 

 

 

 

 

 

 

 

잘 구워진 오리고기는 윤기가 자르르르 흐른다.

먹음직스러운 오리를 다른 반찬과 함께

상추에 쌈을 싸서 먹으면 세상을 다 갖고 있는 기분이

들ㅈ도로 푸짐하고 푸짐하다.ㅎㅎㅎ

 

 

 

 

 

 

 

 

 

 

노릇노릇하니 참 잘 구워졌네 ..ㅎㅎㅎ

이러니 군침이 안돌수가 없다 ㅋㅋㅋㅋ

냄새도 정말 에술이고 맛도 예술이다~

 

 

 

 

 

 

 

 

 

 

오리가 정말 싱싱하게 잘 나온다.

그래서 오리보다 닭을 더 좋아하는한 친구는

오리고기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다고 감탄을 한다.

잘하는 곳에 와야 진짜 맛있다라는 것을 이제야 안것 같다.ㅎㅎ

 

 

 

 

 

 

 

 

 

역시 오리주물럭도 다른 야채와 함께 상추에

쌈을 싸서 먹는 방식으로 먹어보았다.

싱싱한 재료들만으로 쌈을 싸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고

푸짐하고 질감도 최고다 !!!

 

 

 

 

 

 

 

 

 

 

오리를 먹고 먹는 죽도 너무 맛있고 부드럽고 좋다.

재료가 좋아서 그런가 죽도 일단 죽 전문점과는

다른 맛을 보여주었다.

보기만 해도 부드러운 기운이 풍긴다.ㅎㅎㅎ

 

 

 

 

 

 

 

 

 

오리와 함께 즐기는 죽 ~~!!!!

강청골가든만이 진하고 부드러운 그리고 정성이

가득한 죽도 남김없이 다 먹을수가 있었다.

여럿이 와서 먹으니 더 맛있었던 것 같다.ㅎㅎㅎ

 

 

 

 

 

 

 

 

 

후식으로 막국수를 먹었는데 막국수 전문점에서

먹는 기분이 들 정도로 양념의 맛도 좋고 막구수도 쫄깃하다.

보기만 해도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모습이다.ㅎㅎㅎㅎ

 

 

 

 

 

 

 

 

 

 

싱싱한 야채들과 함께 어울린 막국수는 맛있는 그리고

감칠맛이 나는 양념 덕분에 더 맛깔스러움을 준다.

그래서 역시 막국수도 남김없이 다 먹게 된다 .ㅎㅎㅎㅎㅎ

배가 불러와도 남김없이 먹을수 밖에 없는 그런 맛깔스러움 ~~~

 

 

평소에 늘 그리웠던 맛 을 강정골가든에서 맛보게 되는것 같다.

가까우면 참 좋을텐데...ㅎㅎ

다음에는 가족 외식으로 오리를 먹자고 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