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양산맛집 양산고급레스토랑 양산맛집추천 -경원궁&미나미-

by 큰 사람 2013. 3. 22.






양산맛집 양산고급레스토랑 양산맛집추천 -경원궁&미나미-






경원궁&미나미















경원궁&미나미

경남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1-20(스타프라자 401~402호)

경원궁055-383-7767

미나미055-383-7727







고마운사람에게 한턱 제대로 대접해야 할때..

감사의 성의 표시를 할때는 어디로 가서 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이 된다.

크게 신세진것을 갚기위해 양산에있는 맛집을 물색하던중에

얼마전에 상견례를 한 회사 동기가 양산에 경원궁&미나미를 추천해주어서 가게되었다.
















양산맛집 경원궁 미나미..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때문인지 돌잔치나, 모임, 행사를 많이 하고 있었고

예약석도 있었다.


메뉴도 많아서 무얼 먹어야하는지..모르겠고~

어려워서 지인이 추천해준 디너A코스로 주문을 했다.













회를 먹기전에 먹는 알로에즙이었다.

얼굴에만 바르는줄 알았는데..

먹는거라니~

회를 먹기전에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는 시작을 알리는..!!

회먹기전에 먹기 딱 좋았다.














양산맛집 경원궁&미나미는 분위기가 정말 최고...!!

이런 고급스러운레스토랑 오랜만이라서 좋았다.

한 턱 제대로 내는 기분이었고 함께 온 동행인들도 너무 비싼곳 아니냐면서 말은하지만

엄청 좋아했다..

먼저 죽부터 먹기 시작..

코스별로 음식이 나온다.














디너A코스는 일식으로 먹을 수있다.

고급 일식레스토랑에서 먹는 최고의 만찬이다.

일반 스시집도, 횟집도 아닌 정말 진정! 고급~ 일식 레스토랑..

호텔급 이상이었다.

이것은 6구모리라는 것인데 

개불,석화,문어,베이컨말이,과메기,쇠고기말이가 나온다.

제대로 설명을 못들으면 무엇인지도 잘 모를정도로 예뻐서 먹기도 아깝다.












아삭~하면서 맛있는 롤..!!!!

음식들이 하나같이 예쁘고 정갈하다.

상견례장소로 그만인것 같다.

중요한 자리, 소중한 자리에 격식있게 먹기 좋은 레스토랑....

한식과 일식의 적절한 조화로움이 뭍어난다.












해물찜


해물찜하면 콩나물에 매콤한 양념이 버무려진 해물찜을 생각하기 쉬운데

이것은 오... 색다르고 정말 맛있다.

레몬이 들어가서 향긋하고 새콤하기도 하면서~간장으로 졸인 맛이다.

채소도많고..!! 양념이 맛있었다













매생이국


매생이나베라고 부르는데 우리가 익숙하게 아는 매생이국을 일식화 시킨요리 같다.

음~ 몸에도 좋은 매생이!














양산맛집 경원궁미나미에 흠뻑 빠진 나......

내가 대접받으러 온냥 음식 구경에 정신이 없었다.

맛도 맛이지만 하나하나 정성껏 나오는게

음식들이 거의 예술의 경지... 그릇도 허투루 나오는법이 없었다

예쁜그릇들에.. 사장님의 섬세함과 정성이 손님상에 그대로 전해졌다.




참치회 이하 갖가지 회들........

김에 싸서 먹으면 사르르 녹는게

이것이 고급요리다! 를 보여준다.









회 꽃이 피었다.

종류별로 회도 많고..

음식들이 코스별로 많아서 종류도 많고  회도 여러맛으로 볼 수있는..

횟집에서 맛보는 스끼다시들과는 차원이 달랐다.
















이것은 사시미 샐러드라는 것인데,

사시미회가 샐러드화되어서 회의 퓨전!?

색다르고 맛있었다.


음식들이 낯익으면서도 색다른...

아이디어적인 음식들이 많았다.

시행착오도 얼마나 많았을지...눈에 그려진다


















매운탕.!!


일식과 한식의 조화~

이게 바로 진짜다.

일식을 먹다가 우리의 매운탕이 나와주는~~매콤함으로 속까지 풀어준다.












양산맛집 경원궁&미나미..

쌀이 들어가야 진짜 밥을 먹은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라면 알밥에 솔깃할듯.!

알과 채소가 푸짐하게 들어간 알밥~

톡톡 터지는맛이 일품이었다.












주도


나에게도 생소한 음식이었다.

이를테면 참치의 내장으로 만든젓갈인데,

여기에 여러가지 양념과 재료를 넣고 회를 얹어먹는 것이라한다.

값비싼 고급요리..!!

처음먹어보는것들이 참 많았다.

향이 색다르고...맛이 최고....와...~~~~새로운 맛이다.












양산맛집 양산고급레스토랑 경원궁&미나미..

정말 특별하고도 색다른 고급맛집이었다.

먹은것들도 다 좋았고 돈이아깝지않은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었던 맛집~

양산맛집 경원궁&미나미 강추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