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일산프로포즈 일산레스토랑 일산점심특선 오띠아모

by 큰 사람 2013. 3. 5.

 

 

 

 

 

일산프로포즈 일산레스토랑 일산점심특선 오띠아모

 

 

 

오띠아모

 

 

 

 

 

 

 

 

오띠아모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172-6
031-916-6816

 

 

 

 

 

 

 

 

 

 

저번달에 친구와함께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찾아갔었던 곳 오띠아모에 다녀왔다.

 

친구가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가자고 끌고갔기때문-

저녁도 얻어먹는 겸해서 억지로 가는 척하며 따라갔었던 곳이였다.

 

지금의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오띠아모에서 할것이라며 미리 리허설을 한다고 데려간것이다.

 

 

 

 

 

 

 

 

 

오띠아모는 프로포즈하기에도 굉장히 분위기있고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이라서

여자친구가 마음에 들어할것이라며 친구는 본인의 계획에 자부심을 내비추었었다.

 

내가 보기에도 허술하게 프로포즈를 준비해가 눈치채게하는 것 보다는

나와 함께하면서 실수를 줄이는것이 좋다고 생각했기때문에 적극협조를하며 저녁을 얻어먹고왔다.

 

 

 

 

 

 

 

 

 

우선은 여자친구와 함께 먹을 메뉴부터 고민을했었는데

메뉴판에 나온 패미리세트 D가 괜찮겠다며 친구와 나는 세트D를 주문했었다.

 

이정도면 프로포즈의 날에 단 둘이서 풍족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빠르게 시간을 보내지않아도 느긋할수있을거라고 생각했고 스테이크도있으니

칼질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들의 입장에서는 꽤 먹힐것이라 생각했다.

 

 

 

 

 

 

 

 

세트 D를 주문하고나면 식전에 나오는 간식이 테이블에 놓여진다.

전에도 음식을 기다리면서 짭짤한 마늘향을 느끼며 쫄깃한 식감에 손으로

집어먹으며 수다를 떨었던 기억에 계속 씹게되었던것같다.

 

 

 

 

 

 

 

 

음료선택에서는 커피대신 오렌지에이드를 주문했었다.

상킄한 음식들이 나올텐데 따끈한 커피와는 어울리지않을것같아 내가 주문한 선택

 

 

 

 

 

 

 

 

우선 닭가슴살샐러드가 나왔었다.

닭가슴살과 싱그러운 야채들이 신선하게 자리해있었는데 드레싱과 어울리는 맛이 좋았었다.

그 안에는 파스타생면이 들어가있어서 야채와 함께 먹기 즐거웠었다.

 

 

 

 

 

 

 

 

 

저번달에 왔을때 내 입맛을 반하게했었던 고르곤졸라피자가나왔었다.

고르곤졸라피자를 먹고 난 후로부터는 부담스러운 토핑과 느끼한 기름이 뚝뚝 떨어지는

여타 피자집들의 피자를 기피하게되었을 만큼 깔끔함과 고소함을 전해주었었던 고르곤졸라피자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에 크림소스가 들어가있고

오띠아모만의 특제비법으로 만들어진 도우의 쫄깃함과 함께했었던 달콤한 꿀

 

꿀에 찍어먹었었던 고르곤졸라피자 여자에게 굉장히 인기가 좋고 깔끔해서

위의 부담과 다이어트의 스트레스로서 벗어날수있을것같은 느낌으로 괜찮을것같다고 이야기해주자

화색이 돌았었던 친구 순박한 친구가 빠른 눈치를 가진 여자친구를 치밀하게 속일수있을까

걱정이 되었었던 부분이였다.

 

 

 

 

 

 

 

 

 

그리고 메인디쉬 럼스테이크다.

토마토 포테이토 그리고 칠리 와인 소스가 들어갔다는

럼스테이크는 깔끔하면서 고기의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했었다.

 

고기를 좋아하는 그리고 분위기를 중요시하는 여자들의 특성상 고급스런 오띠아모만의 분위기에서

스테이크를 썰어 드린다면 최소 50%는 넘어오지않을까 라며 이야기를 건냈더니

본인도 이렇게 대접받고싶다는 푸념이 들려왔었다.

 

 

 

 

 

 

 

 

 

그리고 새우크림파스타가 나왔었다.

 

새우가 들어간 크림파스타에서는 새우뿐만 아니라

크림소스에 햄을 넣어 고소하고 영양가가 풍부하다는점이 강점이였었다.

 

부드러운 입맛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는 인기가 좋을것이라며 프로포즈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었었다.

 

 

 

 

 

 

 

 

그리고 함께나온 뚝마레파스타 뚝마레파스타라고해서 설마 뚝배기가

나오는것은 아니겠지했지만 설마가 사람을 잡는다고했다.

 

뚝배기안에 파스타가 나온것

 

뚝배기안에 담겨서 나왔었던 파스타는 시간이 지나도 따뜻한 온기를 잃지않았었다.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으로 뚝마레파스타는 참나무 장작불로 화덕에서 구워낸 파스타라고했다.

그 안에 들어간 재료만해도 전복 게 홍합 등 다양한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한끼 식사로도 부족하지않을것같다는 생각이였다.

 

 

후일담이지만 여자친구가 눈치도 못채고 나중에 반지를 들이밀며 결혼해달라는 소리에 펑펑울었다고한다.

 

앞으로 잘  살길바라는 마음에서 친구에게 성공했으니 오띠아모에서 다음 세트를 사라는 말은 잊지않았다.

 

 

 

 

 

 

일산프로포즈 일산레스토랑 일산점심특선 오띠아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