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일산태국마사지 일산마사지잘하는곳 태국정통휠링센타

by 큰 사람 2013. 1. 18.

 

 

일산태국마사지 일산마사지잘하는곳

태국정통휠링센타

 

 

 

피로라는게 계속 쌓이기만 하고 풀기는 쉽지 않았다.

몸이 쌓인 피로가 누적이 되니 몸도 별로 안 좋은것 같았다.

 

이 누적된 피로를 어떻게 풀까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동창 중에서 친구가 회사프로모션 선물을 일산태국마사지를 받았는데 가자고 했다.

동창회모임도 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동창모임으로 단체 마사지 받으러 가기로 결정이났다.

 친구가 회사에서 프로모션 선물을 받은 덕분에 일산마사지잘하는곳을 다녀왔다.

 

 

 

 

일산태국마사지 잘해주는곳에서 계모임이나 동창모임으로 많이들 가는 곳이었다.

친구가 프로모션 선물을 받아서 가는 거지만서도 너무나 괜찮은 일산마사지잘하는곳이었다.

시설고 깨끗하고 나름의 분위기가 좋았다.

우선은 앉아서 족욕을 즐기면서 발의 피로를 풀었다.

아프지만서도 시원한 기분이 몸 전체로 퍼지면서 나른해졌다.

 

 

 

 

직원분의 안내로 누워서 태국마사지를 받기 시작했다.

직원분의 말로는 보통의 피부미용 경락마사지와는 다르게 태국마사지는 굳어진 근육을 풀어주고

몸의 기혈이 잘 흐르도록 도와준다고 했다.

 

내 뭉친 어깨 근육을 풀어주시는데 처음에는 조금 아프다가 점점 시원해지는게 느꼈다.

정말이지 일산에서 마사지잘하는곳인것 같다.

 

어깨를 집중적으로 받고 난후에 온몸에 지압과 스트레칭을 겸했다.

그동안 쌓였던 피로가 점점 싹 가시는지

몸이 가벼워 지는걸 느낄 수 있었다.

 

일산태국마사지를 받으면서 인상 깊었던 것이 있었는데

돌을 사용한 지압마사지였다.

온몸 구석 기순환이 일어나도록 마사지를 받는 것인데 이것이 태국마사지의 장점이라고 했다.

 

마사지샵은 아무곳이나 선택해서 가면 안되고 신중하게 잘 선택해서 일산마사지잘하는곳을 와야한다고 느꼈다.

일산태국마사지에 만족해서일산마사지 잘하는곳으로 나중에 어깨가 뭉치면 다시 또 찾아와야 겠다고 생각했다.

 

 

 

 

몸 전체를 재생하는 에너지를 만들어주는 일산태국마사지였다.

피로가 싹 풀릴정도로 시원했던 경험을 할수 있는 일산마사지잘하는 곳이다.

 

 일산마사지잘하는곳을 갔다와서인지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이 상쾌하고 너무나 좋았다.

그동안 쌓인 피로들이 말끔하게 풀린것 같았다.

일산태국마사지를 받고 오기를 잘한것 같다.

 

 

 

태국정통휠링센타

일산 행신점

031-970-8484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신 3동 948번지 5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