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가족 모두 만족해 했던 경주 키즈풀빌라 펜션 후기 남겨요

by 큰 사람 2023. 1. 6.

여행 갈때 숙박시설 정하는 게 

보통일이 아니예요
여행갈 인원이 많다면 

숙소 정할 때 객실을 한개 이상

잡아야 할때도 있잖아요.

인원이 많을땐 독채 이용이 

가능한 풀빌라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은 좀 비싸도 오히려 실내 수영장부터

없는것 빼고 다 있으니 가성비가 아주 좋잖아요

화장실이 우선 3개라 

여러명이 사용하기에 큰 불편함이

없었어요. 오히려 아주 편하게 

사용했답니다.

샴푸,린스 등등의 제품들도 

다 좋은 제품이더라구요

1층에 있는 침실에는 더블침대 2개가 있었고 

복층 침실에도 퀸침대 2개 였어요

쿠션감이 아주 좋고 침구들이 다 깔끔했어요

어린이가 재밌어 하는 장난감도 고퀄 이었어요

역할놀이에 아주 진심이 요즘 아이에게

딱이었답니다.

더 대박인건

복층에 정글짐이 있었어요

잠자기 전까지

쉬지 않고 이 놀이 저 놀이하면서

놀았어요

실내수영장이예요

엄청 크죠!! 그리고 물도 따뜻해서

저도 재미나게 놀았어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정말 

신나게 놀았던 탑뷰353이예요

세탁기도 있어서 

빨래도 했어요. 진짜 편하더라구요

이런 주방 가지고 싶었어요

정수기,전자레인지,전기밥솥

다 준비가 되어 있는 곳이니

머무는 내내 아주 편하게 먹고 즐기고 자고 했어요

실내수영장 및 1층에 메인 주방과 

실내바베큐장에 서브 주방이 있어요.
바베큐 그릴이 아니라 고기 전문 식당에서 볼 수 있는 

고기판이 달린 식탁까지 가심비 끝판왕이었어요

가족 모두 만족해 했어요.

참고로 우리가 예약한 풀빌라D형은  

최대인원8인까지가능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