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영종도 마시안해변 주변 횟집 회랑 조개찜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by 큰 사람 2021. 12. 14.

 

영종도 마시안해변 주변 횟집 회랑 조개찜까지 푸짐하게 먹었어요

 

 

 

 

영종도 마시안해변 주변에 있는

자연도횟집에 갔었어요!

신선한 해산물이 먹고 싶어 들렀는데

가게 앞 수족관에서 바로 건져 올려 나오더라구요

 

가게 내부도 넓고 깔끔했어요!

2층에 앉으니 바깥 전경이 멋졌던 곳이에요~

 

 

 

 

자연도세트메뉴로

모듬활어회랑 조개찜을 주문했어요~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 조개찜이랍니다

 

키조개, 가리비, 소라 등

각종 조개들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모듬활어회는 아주 푸짐하게 나오는데요!

우럭, 광어, 도미, 숭어 이렇게

골고루 나와요~

항상 같은 종류의 생선이 나오는건 아니랍니다

 

 

 

 

적당히 도톰하게 썰어져 나오는

맛난 회랍니다 

초장에 찍어먹어도 좋고!

간장 와사비에 찍어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함꼐 나온 초밥도 맛있게 먹었네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오니

하나씩 하나씩 맛보았어요

 

 

 

 

해물스끼다시들도

여러 가지가 나왔어요

키조개 관자, 문어, 낙지, 개불 소라, 멍게, 해삼까지~

초장에 딱 찍어먹음 최고 !

 

 

 

마무리는 빠질 수 없는 매운탕이죠~~

밥한공기 뚝딱하구요

얼큰한 매운탕에

조개젓, 고추장아찌랑 해서

든든하게 먹고

바다구경하고 돌아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