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플

부천스포츠마사지~ 부천아로마마사지 잘하는 곳 다녀왔어요~ 화이트테라피

by 큰 사람 2013. 11. 29.

 

 

 

부천스포츠마사지~ 부천아로마마사지 잘하는 곳 다녀왔어요~ 화이트테라피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날씨가 많이 추워요~~

목도리에 장갑까지 껴도 덜덜덜~~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부천에서 친구랑 마사지 받고 온 이야기를 써볼께요~~!!

부천에서 잘한다고 소문난 화이트테라피라는 이름의 마사지샵이예요~~

 

친구가 요새 몸이 안좋은지 찌뿌둥하고 힘들다고 하길래

부천에서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죠 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부천마사지 화이트테라피를 소개해드릴께요~~

 

 

 

 

 

 

화이트테라피는 상담 후에 자신한테 맞는 관리해줘요~!! 
피로회복, 만성피로, 무기력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한테 좋대요~~

 
제가 아침에 일어날때 몸이 너무 무겁다고 느꼈어요..

올겨울되니깐 너무 심해지네요!!
스트레스 심신의 회복에 좋다고 하니 저한테 딱!!!

 

화이트테라피에서는

부분집중관리(등, 다리, 발, 각질, 얼굴 부분적으로 집중관리)
 얼굴관리(기본관리타입별 40분소요, 집중관리 한시간 소요)

이렇게 진행되요~!!!

저와 친구는 부분집중관리를 받았어요~~

 

 

 

 

 

친구와 옷을 갈아입고 마사지에 돌입해요~~

 

으어 으어~~

처음에는 의도치 않은 비명소리를 내게 되지만

나중에는 아~~ 시원하다!!! 라는

느낌을 받게 되요~ㅎㅎㅎ

 

처음에는 너무 아팠답니다~

 그만큼 제 몸상태가 안좋았던거겠죠?!

 

 

 

 

 

 

아로마로 마사지를 살살해준 다음에

스포츠 마사지를 해주시는데요~~!!

 

 낑낑대고 있으니깐 마사지 해주시던 언니가

아프면 말하라고 하셨어요 ㅎ ㅎㅎ

많이 아프지 않으면 천천히 풀어줄테니 조금 참아보는게 좋다고 하시네요!!

 

저는 말을 참 잘들어요 ㅎㅎㅎ

 

긴장을 조금 풀고 조금 참다보니 시원해지고 참을만 하더라구요~

 점점 온몸이 시원해지는데!!!

 

머리끝까지 찌릿찌릿!!

이 느낌 혹시 아시나요?

 

팔 다리까지 마무리 해주 셨어요~~

 우아~~ 어찌나 시원하던지!!!

 

이래서 부천마사지 화이트테라피에서 마사지를 받는구나 싶었어요~~!!

 

 

 

 

 

 

친구는 마사지 받다가 중간에 살짝 잠들었대요 ㅎㅎㅎ

긴장을 잘 풀어주셔서 그런 것 같아요!!

 

캬항!

 

온몸을 시원하게 마사지 받은 후

친구와 옷을 갈아입고

저녁을 먹으러 갔답니다 ㅎㅎㅎ

 

이 근처에 맛있는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몸이 개운하면서 가벼웠어요!!!

 

부천으로 마사지 받으러 가서

몸도 마음도 행복해지고 왔답니다!!!

 

온몸이 찌뿌둥하고 무겁다고 생각드신다면

부천마사지 잘하는 화이트테라피에 다녀오시면 몸이 가벼워질꺼예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