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제주도숙박~ 제주도펜션추천~ 중문관광단지펜션~ 중문빌리지

by 큰 사람 2013. 11. 19.

 

 

 

 

 

제주도숙박~ 제주도펜션추천~ 중문관광단지펜션~ 중문빌리지

 

 

 

 

 

 

 

 

오랜만에 떠난 제주도 여행이었어요^^

멀리 해외로 떠나는 여행도 즐겁고 매력적이지만

먼 해외까지 떠나지 않더라도 우리나라에도 너무나도예쁜 제주도가있죠

 

저희 가족들이 떠났던 제주도로의 2박3일간의 여행에서

1년전 방문했던 중문빌리지에 다시한번 방문했어요~!!!

 

 

 

 

 

 

1년만에 찾게된 중문빌리지는 정말 다시봐도

동화속에나 나올법한 알록달록한 예쁜모습의 펜션이었어요.

 

펜션 앞에는 예쁜 정원도 있어 펜션의 느낌이

정말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더라구요~!!ㅎㅎ

 

 

 

 

 

 

처음엔 다른 펜션을 알아볼까 했는데

역시 지난번 여행이 너무 인상적이기도 하고

너무나도 편안하게 잘보내고 갔기때문에

역시나 저희가족의 선택은 중문빌리지~!!

 

중문빌리지의 객실은 정말 깔끔하고 가족끼리 여행오기엔

안성맞춤인 펜션이에요~!!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와서 식사를 할 수 있는

4인용 테이블도 있어 전혀 부족함이없어요~ㅎㅎ

 

 

 

 

 

 

주방시설도 정말 깔끔하게도 정리해 두시고

주방기구들이나 구비되어있는 각종 소품들도 청결하게

잘 준비되어있었답니다~!!!

 

중문빌리지에 올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청결함은 인정인정!!

사장님정말 꼼꼼하신것 같아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다니며 제주도의 맛있는 먹거리도 맛보고

멋진 관광지도 돌아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만

즐거운 여행도 역시나 여행의 피로는 생길 수 밖에없내요

 

객실엔 두개의 침대가 준비되어있어

가족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답니다~!!

 

 

 

 

 

 

펜션 테라스로 나가면 정말 기가막혀요~!!

테라스에서는 중문바다가 한눈에 시원하게들어와요~!!

 

기분도 상쾌해지고 가슴이 뻥뚫리는듯한 기분!!
정말 전망좋은 장소였어요ㅎㅎㅎ

 

 

 

 

 

 

제주도의 멋진 관광지를 다니고 중문빌리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한 다음날 새벽이에요~!!

 

중문바닷가에서는 멋진 일출장면도 볼수 있다고 하기에

새벽일찍 알람을 맞춰 일어나 중문바닷가로 나갔답니다~ㅎㅎ

 

 

 

 

 

 

아침일찍 일어나는게 힘들긴 했지만

정말 나오길 잘했다는 생각이드는 멋진 일출의 모습은 정말 장관이었어요!!

제주도의 일출의 모습을 카메라에담을 수 있어

기분도 뿌듯뿌듯~!!!ㅎㅎㅎ

 

 

 

 

 

 

중문바닷가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고 객실로돌아와

따뜻한물로 샤워를 하고 아침식사를 했어요~!
식사후 건물외부에 있는 카페분위기의 예쁜 테이블에서

커피도 마시고~정말 여유로운 아침을 보냈답니다~ㅎㅎ

 

1년만에 다시방문한 중문빌리지는 여전히 너무나도 만족만족!!

꼼꼼하고 깔끔한 사장님의 친절함도 만족만족!!

중문빌리지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여행 다시한번 즐기고 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