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by 큰 사람 2013. 10. 26.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만버칼

 

 

 

 

 

 

 

 

 

경기도에 갈 곳이 없다고~~?

그런 이상한 소리하는 친구에게 방증하듯 차 끌고 데려간곳.

포천 아트밸리이다..ㅎㅎㅎ

어디 가자고 하니까 경기도에 갈곳이 어디있냐며 무시하기에...

포천아트밸리가고, 맛집도 데리고갔다. 오늘 임무가 막중했다.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점심시간에 들렀던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이름만으로는 무슨음식집인지 알수없지만.

버섯전골을 파는곳이다...엄청 맛나다.........

그전에 돈까스로 에피타이저한 우리들...ㅎㅎ

 

 

 

 

 

 

 

 

돈까스는 죽을때까지 안질릴것 같다.

어릴때나 지금이나 항상 사랑하는 돈까스~~

두툼하고, 맛있따!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게다가 감자튀김이 제대로였다

두꺼운게...내가 원하는 그런 감자맛

 

 

 

 

 

 

 

 

버섯전골을 시키면 전골냄비에 넘칠듯이 버섯이 나오고

밑반찬도 준비되어 나온다

저 김치가 진짜 맛있었따!!!!!!!!!!

 

 

 

 

 

 

 

 

 

 

 

저것들이 모두 우리 몸에 좋은 버섯이라는거~~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은 평소에 우리가 접하기 힘든

버섯들도 많이 있었다.

오리궁둥인가 무슨 궁뎅이었는데...

암튼 그런 재미난 이름의 버섯도 있었구.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몸에좋은 버섯이 한가득~~~

이름뿐인 버섯전골이 아니었다.

말그대로

버섯. 버섯이 중심이 되는 그런 전골

 

 

 

 

 

 

 

 

 

팔팔팔~ 끓고 나면

이렇게 맛있는 냄새가 솔솔나는 버섯전골 완성!!!

버섯 집어먹느라 정신없는 친구...ㅎㅎㅎ

요즘처럼 추울때 이런 전골만한것도 없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패스트푸드로 다져진 친구몸에 몸에좋은 버섯이 들어가니 놀랐다면서..ㅎㅎㅎ

아주 좋아했다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을보니 내가다 뿌듯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버섯과 건더기를 다 건저먹으면 맛나는 육수에

칼국수 사리를 투척해준다

칼국수도 엄청 쫄깃하고 탄성있고!!!

왠만한 칼국수 저리가라였다.

이렇게 칼국수를 넣고 끓이니 국물이 더욱더 걸쭉하고 진국이 된다.

 

 

 

 

 

 

 

 

칼국수가 끝인줄알았는데.............

밥도 비빈다는...........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이러다가 냄비까지 먹는거 아니겠찌~~~~??

하지만 다 먹어야지

거절하지 않는 식신본능

 

 

 

 

 

 

진짜ㅋㅋㅋ 냄비가 뚫릴정도로 다먹었따.

와우와우!!

이렇게 다먹은거 보니 우리 정말 맛있긴 했나보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포천아트 밸리에서 구경한것보다 이 만버칼 버섯전골이 더욱 기억난다는~~~어떡해 ㅎㅎㅎ

추울때 따뜻한 버섯전골~

오호 또 먹고싶다..

 

포천아트밸리맛집 포천아트밸리에서 먹는, 뜨끈~한 버섯전골!! 칼국수는 덤~ 포천아트밸리맛집 만버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