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보문단지카페 경주카페~ 경주 팥빙수맛있는곳!- 카페인

by 큰 사람 2013. 7. 28.

 

 

경주보문단지카페 경주카페~ 경주 팥빙수맛있는곳!- 카페인 

 

 

 

카페인

 

 

 

 

 

 

 

 

 

 

 

 

 

경주여행할때 들렀던 카페.

우리 동네에서도 카페 다니는거 좋아하고,

커피마시는거 좋아하는 내가. 경주에 갔다고 카페를 소홀히 할 수 없었다.

 

여행하면서 떨어진 당을 채울겸

다리도 좀 쉬고

여유로운 시간을 갖고자 찾은..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점심을 간단히 해결하고~

나머지는 디저트를 해결하기로 했다..

 원래 밥따로먹고

디저트 따로먹고~~ 먹고먹고 또먹고하는것이 여행의 재미!

여행의 낙....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이곳은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뭔가....경주의 한국적인 느낌과는 달리 이색적인 느낌.

 

 

 

 

 

 

 

 

 

 

 

계속 고즈넉한 한국의 향기를 맡다가 카페에 들어오니 기분이 묘~~했다.

갑자기 신라시대에서 현대로 넘어온느낌.

 

 

 

 

 

 

 

 

 

 

 

나의 당을 채워줄

달다구리구리~~ 케이크들.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카페로...In 한다는 뜻.

그리고 커피의 카페인.

두가지의 이중적인 뜻인가... 앉아서 이런저런 생각

 

 

 

 

 

 

 

 

 

 

 

어쩜.

 

내가 좋아하는 그림까지...

집만 가까웠다면

나의 아지트로, 자주 오며 알바생들과도 친해지고 싶은

그런 카페이다.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외딴곳에 낯선곳에 와서 즐기는 커피 한모금!!!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여름에는 뭐니뭐니 해도 팥빙수다.

빙수투어를 좋아하는 나는

 

경주에서도 팥빙수를 시켰다

빙수가 무지 많이 나온다.............

팥이 듬뿍이다.

떡도 많다!!!!!!!!!!!!!!!!!!!!!!!!토핑이 정말 짱이다!!!!!!!!!!!!!

밥도 배불리 먹었는데. 팥빙수에 혼이 나갔다.

완전 달달하고 맛있따. 정말 최고.

올 여름 먹은 팥빙수들중에서도 상위권이다.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곳곳에는 느낌있는 사진들이 놓여있고,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는 여행의 묘미를 더해준다.

앉아서 조금 후에 갈곳 체크.

사진정리.

가끔 페이스북에 사진 올려주기..

 

경주보문단지카페 카페인..!

여행의 쉴자리. 잠시 앉았다가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