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천안참치맛집 천안 참치회 맛집~~ 참치회 기가막힌 곳 발견!"가영대게나라"

by 큰 사람 2013. 7. 19.

 

천안참치맛집 천안 참치회 맛집~~ 참치회 기가막힌 곳 발견!"가영대게나라"

 

 

 

 

 

 

가영대게나라

 

 

 

천안참치맛집

 

 

 

 

 

 

 

 

 

 

 

 

 

예전에, 친구가 입이 닳도록 칭찬한 천안참치맛집이 있다.

이름에 대게라는 말이 들어가서,

대게집인데 뭔 참치가 맛있냐고~ 했더니만

자기가 직접 데려간다고 한다.

 

 

 

 

 

 

 

 

 

그리하여 찾게된,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

오랜만에 참치좀 포식하겠군~~~

 

입맛을 다시며, 안으로 들어갔다.

 

 

 

 

 

 

 

 

 

 

 

 

친구가 하는대로, 참치회를 시키고

나는 옆에서 가만히 기다리기만 했다.

많은 스끼다시들이 줄지어 나오기;시작했다.

 

 

 

 

 

 

 

 

 

아침도 안먹고, 친구가 산다는 말에..ㅋㅋㅋ

단단히 벼르고 벼른 이번 참치투어!!!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에서 내가 참치로 어마어마하게 먹어주마....하고 선포를 해놔었다.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는, 천안 신방동 홈플러스 옆에 있어서

찾기 쉽다~

모르면 신방동사무소를 찾으면 된다.

 

 

 

 

 

 

 

 

 

 

두둥@@@@@@@@@@@@@@@@@@@@

 

참치회 등장..!!!!!!!!!!!!

오...여태 먹어봤던 참치들은 다 아무것도 아니었던것인가.

이렇게 부드럽고 맛있을수가.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다.

 

 

 

 

 

 

 

 

 

 

 

참기름에 살짝 찍어서~~~

 

 

고소함이 묻어나는 참치회 한점.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는,

최고급 참다랑어를 사용해 참치회를 한다고 한다..

음...과연맛이 최고군

 

 

 

 

 

 

 

 

 

 

참치회는 정말 매력적이다.

색도 조금씩 다르고, 맛도 다르고

같은 참치에서 이렇게 다른맛이 나다니...

 

나는 특히 이 부분이 좋다.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는.,,,

이렇게 맛나는 참치가 가격이 무지 저렴했다.

 

 

 

 

 

 

 

 

 

 

어마어마하게 먹고, 참치값좀 나와봐라~~~

하고 친구가 사니까,

ㅋㅋㅋㅋㅋ

돈좀 나오겠다~ 생각했는데,

거의... 다른 참치집에 2배정도 저렴하더라.

 

 

 

 

 

 

 

 

 

 

참치회와 빠질 수 없는 궁합.

이 김!!!!!!!!!!!!!!

 

김이 최고~~~~김을 몇 번 리필한건지..ㅎㅎ

 

 

 

 



 

 

보드라운 참치회와, 짭쪼롬한 김은...

누가 생각해낸 조화인지.

그분 께 상을 드리고 싶다.

 

물론, 다르게 먹어도 맛있겠지만

김에 이렇게 싸먹는게 최고인것 같다

 

 

 

 

 

 

 

 

 

 

 

 

 

참치회 맛있게 싸먹는법~

다른거 없다.

김위에, 참치회 한점 올리고!

같이 곁들여 먹을것들도 같이 올리고!

돌돌 말아서~ 입으로 쏙!!!

 

 

 

 

 

 

 

 

 

 

천안참치맛집 가영대게나라..

친구덕에 참치회로 배 두둑~~하게 채운 하루엿다.

아침부터 굶고 간 보람이 있었다 ㅎㅎ

 

저렴한 값에, 합리적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참치회집. 가영대게나라.

나도 나중에 참치회 사달라는 사람있으면

다시한번 이곳을 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