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노량진 맛집~ 노량진 회식장소 바다애포차

by 큰 사람 2013. 5. 15.

 

 

 

 

 

노량진맛집~ 물회맛집~ 노량진회식장소~

 

바다애포차

 

 

 

 

 

 

 

 

 

 

지난번에 들러서 완전 배부르게 먹은

바다애포차~

퇴근하고 회사사람들이랑

물회를 먹으러 갔다

요즘 은근히 더워서 저녁에도

시원하지는 않으니까!!!

 

이럴때 생각나는

바다애포차 물회~~!!!

 

 

 

 

 

 

 

 

 

기본찬이 나오지만

우리는 물회를 먹기위해 참았다!!!

단호박만 좀 먹고 ㅎㅎ

 

 

 

 

 

 

 

 

 

 

 

참고있는 우리를 자극하는

김치전~!!!

 

결국 김치전에서 무너지고

김치전을 순식간에 사라지게했다~

 

 

 

 

 

 

 

 

 

 

 

드디어 나온 물회~!!!

특 모듬물회라서 양이 많지만

우리는 4명이나 되니까~

그리고 안주로 한입두입 먹다보면

다 먹을수 있다는걸 아니까

문제가 없다 ㅎㅎ

 

 

 

 

 

 

 

 

 

이미 물회로 가득차버린 테이블!!!

앞 접시 놓을 공간도

조금 부족하다 ㅎㅎ

 

하지만 거의 앞접시는 사용하지않고

젓가락이 다이렉트로 물회 그릇에 가니까

물회가 자리를 차지하는건 상관이 없다

 

 

 

 

 

 

해삼이나 멍게도 들어있으니

진짜 특!!! 모듬물회다~

 

처음에는 조금 비싼게 아닌가 싶었는데

물회가 나오는걸 보니

이것도 왠지 싸게 느껴졌다~

 

 

여기다 막회까지 나오니 금상첨화다~!!!

 

워낙 회가 싱싱해서

물회를 먹든

그냥 막 썰어 막회로 먹든

최고로 맛있다 ㅎㅎ

 

 

 

안에 이렇게 많은

회들이 숨어있었다!!!!

사진을 찍어도 옆에서는 아랑곳하지 않고

먹고 있지만

그래도 양이 워낙 많아서

줄고있는게 티가 안난다 ㅎㅎ

 

 

 

 

야채랑 같이 한 젓가락 집었는데

떨어질거 같아서

잠시 초장 옆에 안착!!!

 

 물회 안에 들어있는

회들도 얇지 않고 도톰해서

씹는 식감이 좋다

 

 

한~참을 먹으면서

막 섞지않고 조심히 먹었더니

 

 

 

 

 

 

 

막회 한 쌈~!!!!

막회는 왠지 한점만 싸먹으면

맛없을거 같아서

한 젓가락 가득 집었다!!!

 

역시 바다애포차는

조개도 맛있지만

회가 제일 맛있는거같다~

내가 회를 좋아해서 그럴수도 있지만 ㅎㅎ

 

 

 

물회를 다 건저 먹고 먹는 국수!!

바로 삶아낸듯 불지 않은 면인데 물회 양념이랑 너무

잘어울렸다.

 

깨소금을 톡톡 뿌린 맛있는 국수!!

 

 

 

 

 

 

 

 

물회 남은 국물에 풍덩 담궈서 ~

휘휘 저어서 먹는다.

얼음이 들어있어서 먹는 내내 시원함이 가득

 

 

 

 

 

 

 

 

 

 

노량진 회식이나 모임이 있을때는

꼭 와볼만한 집이다.

시원한 물회와 맛있는 조개찜 세꼬시도 있고 메뉴가

다양해서 좋은 이곳

 

노량진 바다애 포차!!

 

 

 

 

 

 

 

 

바다애 포차

 

서울시 동작구 노량진1동 122-5번지 강남교회 맞은편

02-827-00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