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안면도 워크샵펜션 안면도펜션 안면도엠티펜션~함께해여~솔바람풍경

by 큰 사람 2013. 5. 4.



안면도 워크샵펜션 안면도펜션 안면도엠티펜션~함께해여~솔바람풍경






안면도 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안면도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3리 144번지

041-673-4116

www.solbarampension.co.kr









요새는 정말 눈코뜰 새없이 바쁘다.

입사동기들과의 워크샵, 회사 전체 워크샵~

매 주마다 뭐이리도 다닐데가 많은지

게다가 4!~5월이라 더 그런듯..!!!


이번에 다녀온곳은 안면도!

안면도로 입사동기들과 워크샵을 떠나왔다


안면도 근처에서 잡은 펜션은~~ 솔바람 풍경이라는 곳!

안면도의 바람과 함께 솔솔 즐기던 곳이다










우리 짐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정말~~ 뒤죽박죽~~

이건 약과다.

다른 차에 더있음..!!












안면도에서.. 노을지는것도 바라보고~

사진도 백장찍고~~

우리끼리 게임하고 놀고 

정말 이게 엠티야 노는거야 워크샵이야 싶었던...

사실 말이 워크샵이지~

거의 엠티였다!












오늘 밤을 불태워줄 안면도 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이쪽으로 오세영~~~


아 설레설레

오늘 얼마나 많은 일들이 벌어질지!!!

술폭탄 맞을준비..











안면도 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안의 모습은 이런느낌이다.

깨끗하고 넓고~~ 여럿이서 즐길 수있는 편안한 펜션!!!












오늘 침대방에서 잘 사람은..!!!??

가위바위보~~













안면도 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침대말고도 이렇게 이불도 많아서~~

어디서 잘지 걱정은 없었다~


이런데 와서 자는건 예의가 아니기에

잠자리 욕심음 없고~~~

밤새 놀아야지 뭘자 자긴!



슈퍼맨












안면도 워크샵펜션 안면도엠티펜션~

식기류도 많고 다 쓸만하군!!!

집에서 혹시 몰라서 몇 개 챙겨왔는데

짐만되었다 ㅎㅎ괜히 가꼬왔어










넓~~은 거실.

여기서 게임하고 난리도 아니었다는~~~

다들 노는데 한이 맺혔는지

정말 열심히도...열정적으로 게임하고 놀앗다.

일할때도 이렇게 하면 얼마나 좋아....ㅋㅋ








안면도답게~ 체험할거리들이 많다.

그래서 매점에는 체험도구들도 팔고..!!


미리 장을 봐오긴 했지만

부족한 물건이나 음식은 이곳 매점겸 슈퍼에서 구입하면 된다.


위치적으로나 모든게 편리했던

안면도 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









냄새~~~~~~~~~


안면도를 가득 매웠던 우리의 고기파티 향기..!!!!!!!!!!!!!

이시간을 위해 장을보고 안면도로 달려온것이나 다름없었따.


오늘 안면도워크샵의 꽃이었다

고기굽기 ㅎㅎ


오늘을 특별히 고기뿐아니라

오징어를 사랑하는 직원분의 의견까지 수렴해

오징어며, 버섯이며~~ 등등 구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고기는 기본중에 기본~~~



정말 맛있다..!!!

왜 고기는 이런곳에 나와야 더 맛있는지~~

최고의 맛을 느꼈던 안면도워크샵!!


워크샵~~~이라고 가장한 우리만의 엠티!


하핫...












마무리로 해장라면까지~~

남은재료 넣고

내가 맛나게 끓였는데 아주 다들 난리엿다

맛있다고~~~~술에취한건지~~ㅋㅋㅋ


그래서 나는 다음날 아침에 또 라면 당번..


이것들이 머리쓴건가..!!!!!


어쩄든 즐거웟던 안면도 워크샵~~~

안면도워크샵펜션 솔바람풍경에서 즐거운 일박이일의 일정이었다.


회사분들과 부담없이 워크샵을 즐기기에, 

안면도에서 이만한 워크샵 펜션이라면 적당한듯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