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낭만따라 여행길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

by 큰 사람 2013. 3. 5.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

 

 

포스타노펜션

www.positano.kr

 

 

 

 

 

 

 

강원도 속초시 청호동 청호로4길 52번지
010-6813-1577
033-632-6577

 

 

 

 

 

 

 

 

 

한껏 봄향기가 불어서 여행을 떠나고싶은 요즘 간만에 만난 동기들과 떠난 여행 대포항으로 떠났었다.

대포항으로 도착하니 시원한 바다내음이 마음을 뚫어주는 듯 뻥 뚫리는 기분에

사람들이 왜 바다를 찾는지 이해가 갈 정도로 끝없이 펼쳐지는 바다를 보며 한껏 속을 풀었었다.

 

 

 

 

 

 

 

 

 

대포항에서 시간을 떼우다가 점심을 해결하고 출발해 미리 내려오기 전 예약해놓은 포스타노펜션으로향했다.

대포항에서 20분밖에 걸리지 않는 거리라서 가까워 예약해놓았었던 펜션이다.

 

작년 여름에 지어졌다는 펜션은 방안 디자인과 분위기가 좋아서 동기들 모두 포스타노펜션을 예야하는데 찬성했었다.

 

 

 

 

 

 

 

 

 

 

도착한 포스타노펜션에서 1층은 카페로 차를  서비스로준다하여 동기 2명은 올라가서 짐 정리하겠다고해 올라갔고

나머지 한 친구와 남아서 차를 마시며 카페안을 구경했었다.

카페안에 전시되어있었던 보드게임과 DVD등 여러가지 놀거리들이 진열되어있었고,

객실에 묵는 손님들을 위한 것으로 빌려서 게임과 영화를 볼수있었다.

 

 

 

 

 

 

 

 

 

 

 

우리가 예약했었던 방은 리예카라는 이름으로 전체톤은 화이트 그리고 블루톤으로 포인트가되어 깔끔함과 시원한 인상을 남겼었던 방이였었다.

바다와 같은 색인 포인트 블루를 보고있자니 굉장히 마음에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낄수있었다.

 

그러면서 티비에는 홈시어터가 설치되어있어서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며 봤었던 영화의 음질은 끝내줬다고 말할수있다.

 

 

 

 

 

 

 

 

 

 

점심을 먹고 마트에서 장을 봐와 냉장고에 다 넣어놓고보니  전자렌지 밥통 냉장고 가스렌지 등

모든것이 자리에 있었고 식기마저 깔끔해 친구들과 편안하게 묵고 갔었던 포스타노펜션이였다.

 

작년 여름에 지어져서그런지 낡지않고 세련되었던 디자인과 건물이 마음에 들었다고 할수있겠다.

 

 

 

 

 

 

 

 

 

그리고 더욱 마음에 들었었던 통유리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마음에 들지 않을수가 없었다.

그 앞에는 스파가 자리잡고있어서 저녁 식사후 친구들과 간단하게 반신욕을 즐기며  바라보았던 바다는 잊을수없는 추억이되었다.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의 화이트톤으로 된 리예카방은 깔끔함을 넘어서 그리스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방이였었다.

 

 

 

 

 

 

 

 

 

그런 방에서 분위기 좋게 와인 한잔 하며 친구들과 수다를 떨었었고 그 시간은 정말 행복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았었다.

다음 여름휴가때도 찾아오고싶은 곳으로 동기들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했었던 포스타노펜션

대포항과도 멀지않았던 거리에 위치도 좋고 무엇보다 방의 디자인과 깔끔함 통유리가 마음을 사로잡는데 한 몫한것같다.

 

여름휴가때 꼭 찾아갈 곳으로 자리매김해놓은 곳 포스타노펜션이다.

 

 

 

 

 

 

속초펜션 속초커플펜션 속초해수욕장펜션 포스타노펜션

 

 

 

 

 

 

 

댓글